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집에서 쉽게 피부 좋아지는 법? 휴대용 피부미용기기 플라베네 후기에 주목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2-26 10:58 송고
© News1
기온이 낮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피부 좋아지는 법에 대한 정보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특히 최근 여성들 사이에는 홈케어를 이용한 피부 좋아지는 법이 주목받고 있는데 세안법, 보습크림, 각종 팩 등 이미 널리 알려진 피부관리방법 외에 휴대용 피부미용기기를 사용하면 그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이는 불경기가 지속되면서 피부관리를 받으러 가는 소비자보다 집에서는 물론 여행을 갈 때도 장소에 구애없이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피부미용기기와 같은 아이템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어난 결과로 보인다.

특히 최근에는 플라즈마, 광선치료, 미세전류 등의 신기술을 적용한 각종 피부미용기기가 등장하여 뷰티 디바이스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는 추세다.

그중에서 도효능을 주목받고 있는 플라즈마는 고체, 액체, 기체에 이은 제4의 물질로 물리적, 화학적 작용을 동시에 일으켜 살균작용과 피부재생에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미용 업계에서는 여드름, 아토피 치료, 흉터 개선, 주름 개선 등의 시술에 플라즈마를 활용하고 있는데 흉터나 색소침착을 거의 남기지 않고 통증이 거의 없어 일상생활이 바로 가능하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시술의 비용이나 부작용이 고민되는 소비자들을 겨냥하여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도 출시된 상황. 이 제품은 출시된지 한 달 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되었으며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여드름, 아토피, 주름 등 피부고민이 있는 사례자가 사용한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로 나오면서 포털사이트와 공식몰에 플라베네 후기가 속속들이 올라오고 있다.

특히 휴대용 피부미용기기 플라베네 공식몰의 영상·사진 후기 게시판에는 “1일1팩하는 거보다 피부가 매끈해지고 촉촉해졌어요", “겨울이라 얼굴이 붉어지는 게 스트레스였는데 피부가 진정되고 붉은기도 많이 가라앉았어요”, “3주 정도 썼는데 팔자주름이랑 모공에도 효과 봤어요” 등 각종 피부고민이 있는 사람들의 후기가 꾸준히 업로드되고 있어 제품에 대한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한편, 하루 10분 3번 사용으로 간편하게 피부관리가 가능한 휴대용 피부미용기기 플라베네(PLABENE)는 피부임상과학테스트를 완료해 피부개선효과를 측정한 제품으로 2주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