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E.S. 20주년 기념 리얼리티, X-마스 특집 MBC 편성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2016-12-23 10:40 송고
돌아온 S.E.S.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크리스마스 특집 편성으로 MBC에서 방송된다.

최근 모바일로 공개된 'Remember, I'm Your S.E.S.'는 오는 24일 밤 12시45분 MBC에서 60분 분량의 편집본으로 전파를 탄다.

이번 리얼리티는 S.E.S.가 진행 중인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 'REMEMBER'(리멤버)의 일환이다. 멤버들이 추억의 장소를 찾아가는 모습과 컴백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아냈다.

S.E.S.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오는 24일 특집 프로그램으로 MBC에 편성됐다. © News1star / SM엔터테인먼트
S.E.S.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오는 24일 특집 프로그램으로 MBC에 편성됐다. © News1star /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SM 총괄 프로듀서는 물론 S.E.S.의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유영진, 90년대 활동 당시 S.E.S.의 스타일링을 맡았던 스타일리스트,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오랜 팬과의 깜짝 만남도 담겼다.

S.E.S.는 2017년 1월 2일 스페셜 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하면서 새해의 포문을 연다. 이에 앞서 오는 30~31일 서울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단독 콘서트 'Remember, the day'(리멤버, 더 데이)를 개최한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