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미지 메이크업, 이젠 헤어라인 관리도 필수 코스

(서울=뉴스1스타) 홍용석 기자 | 2016-12-21 14:14 송고 | 2016-12-21 17:01 최종수정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 것은 일단 이목구비의 힘이 크지만 여기에 깔끔한 헤어라인까지 더해진다면 더욱 좋은 인상을 줄 수 있다.
특히 불규칙한 이마의 라인을 정리하면 깔끔한 계란형 얼굴을 완성시킬 수 있다. 또 다소 이마가 넓은 경우에는 얼굴 면적까지 줄여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어려 보이면서도 깔끔한 이미지를 만들 수가 있다. 

최근에는 아이돌의 헤어라인을 따라 헤어라인 교정을 하거나 코스메틱 제품을 활용해 헤어라인을 보정하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무턱대고 헤어라인만 교정한다고 모든 것이 능사는 아니다. 연예인 같은 헤어라인을 가지고 싶다면 가장 기본적인 관리부터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마 라인을 정리하면 깔끔하고 어려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News1star / 에코마인
이마 라인을 정리하면 깔끔하고 어려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News1star / 에코마인


1. 헤어라인 왁싱
좁은 이마는 답답한 인상을 만들기 쉽다. 때문에 앞머리로 좁은 이마를 가리는 경우가 많은데, 최근에는 헤어 라인을 정리해주는 헤어라인 왁싱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 전체의 잔털을 정리하기 때문에 자연스러우면서도 보기 좋은 인상을 만드는 것이 특징.

페이스 왁싱이 가능한 페리샤 핫왁스는 헤어라인은 물론 눈썹이나 인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천연 성분 제모제인 페리샤 왁스는 무독성과 무방부제로 민감한 피부에 사용할 수 있고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착한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2. 헤어라인 메이크업

M자형의 헤어라인은 아니지만 적은 머리숱으로 인해 듬성 듬성한 헤어라인이 보기 싫은 경우도 있다. 바쁜 아침 가벼운 사용으로도 완벽한 헤어라인을 선 보일수 있는 헤어라인 메이크업을 하는 것도 좋다.

마몽드의 팡팡 헤어섀도우는 울퉁불퉁 불규칙한 헤어라인을 정리하고 동그란 이마를 통해 동안 얼굴을 연출해준다. 동안 헤어, 라이트 브라운, 레디쉬 브라운 세 가지 컬러가 있어 자신의 헤어 컬러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3. 헤어라인 탈모 방지

무엇보다 헤어라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풍성한 모발. 아무리 헤어라인을 제모하고 채운다고 해도 이미 헤어라인 탈모가 시작되었다면 헤어라인 교정은 너무나 먼 곳의 이야기가 되어버린다.

에코마인의 헤솔 안티헤어로스 데이토닉은 모발의 굵기를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영양 토닉이다. 특히 약한 헤어라인 모발의 경우는 영양 공급이 가장 중요한데 안티헤어로스 데이토닉은 의약외품 제품이기 때문에 안정성있게 탈모를 집중 관리해주며 가늘고 약한 모발에 특히 효과가 큰 것이 특징이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