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광주·전남SW융합클러스터사업단, 22일 토크콘서트 개최

(광주=뉴스1) 신채린 기자 | 2016-12-20 14:06 송고
광주·전남SW융합클러스터사업단 토크콘서트 포스터/뉴스1© News1
광주·전남SW융합클러스터사업단 토크콘서트 포스터/뉴스1© News1
광주·전남소프트웨어(SW)융합클러스터사업단은 오는 22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16 에너지 SW융합 오픈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SW융합, 경계를 넘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토크콘서트에는 2명의 강사가 특강에 나선다.
김태원 구글코리아 상무는 '디지털 혁신과 창의적 관점이 만드는 미래'라는 주제로 SW와 비즈니스의 만남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어 이경상 카이스트 미래전략대학원 교수는 '4차 산업혁명의 시대, 사람이 답이다'라는 주제로 SW와 인문학에 대해 강연한다.

매 강연이 끝난 후에는 강연자와 청중이 자유롭게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 http://onoffmix.com/event/86528 )에서 사전등록하거나 현장에서 접수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전남소프트웨어(SW)융합클러스터사업단(061-339-6945)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업단 관계자는 "이번 토크 콘서트가 4차 산업혁명과 미래 SW중심사회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듣고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을 설정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며 "오픈콘서트로 진행되는 만큼 누구나 자유롭게 참석해 다채로운 의견을 공유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hincl@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