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얼굴마사지기 플라즈마 플라베네, 탄력부터 건조·피지·자극에 의한 트러블케어까지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2-16 20:00 송고
© News1
홈케어용 뷰티 디바이스가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얼굴마사지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플라즈마를 이용한 얼굴마사지기 플라베네는 최근 방송을 통해 여러 차례 언급이 되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이 제품은 플라즈마가 피부에 투사되면서 에너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건조·자극·피지에 의한 트러블 케어와 피부 탄력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플라즈마 기술을 접목한 얼굴마사지기 플라베네는 피부 타입에 따라 1단 또는 2단으로 설정하여 손쉽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으며, 유선형으로 디자인된 제품 바디는 얼굴이나 몸의 굴곡진 부위에도 사용하기 편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할 수 있다.

이 제품의 사용법은 매우 간단한데 세안 후 피부 탄력이 고민되는 부위를 중심으로 5~10분간 가볍게 대고 왔다 갔다 스캔하듯 문질러주면 된다. 이때 제품에서 발생하는 보라색 플라즈마 이온이 각종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동안 피부로 거듭나는데 도움을 준다.

플라베네 사용 후에는 기본적인 스킨케어로 마무리해주면 되는데, 피부에 좀 더 탄력감과 보습을 주기 위해서는 제품과 동봉된 동봉된 세라마이드 성분의 세라크림을 바른 후 얼굴 라인, 목, 림프선 주변을 따라 가볍게 마사지해주는 것이 좋다.

그 외에도 평소 일상생활을 할 때 주름이 생기기 쉬운 미간, 팔자, 입꼬리 주변의 근육을 풀어주며 마사지를 해주고, 너무 높지 않은 베개를 사용해서 숙면을 취한다면 피부를 좀 더 세심하게 가꿀 수 있다.

또한 건조·피지·자극에 의한 트러블 케어를 위해서는 수분과 영양감을 부여하는 것과 동시에 클렌징 제품도 신경써야 하는데, 저자극 폼을 사용하여 충분히 롤링해 마사지 해준 후에 미온수로 닦아낸 후 트러블 부위에 지긋이 가져다 대고 마사지 해주면 케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얼굴마사지기구 플라베네는 피부 임상 과학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개선 효과를 측정한 제품으로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 포토 후기와 동영상 후기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다.

현재 플라베네는 공식몰, 종합쇼핑몰, 오픈마켓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피부 탄력 증진과 안티에이징이 고민이라면 ‘블루’와 ‘화이트’를, 각질∙피지∙건조함에 의한 트러블 케어나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가 고민이라면 ‘실버’와 ‘블랙(다크그레이)’를 선택하도록 두 종류로 나눠 출시됐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