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헬로펀딩, 동산담보 포트폴리오 상품 정기 출시 밝혀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2-14 16:39 송고
© News1
담보전문 P2P금융 플랫폼 헬로펀딩이 동산담보 포트폴리오 상품을 정기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헬로펀딩의 동산담보 포트폴리오 상품은 오는 15일 오전 11시에 수익률 12%, 만기 1개월 조건으로 투자가 시작될 예정이다. 이번 상품은 지난달 동산담보 포트폴리오 1호 상품에 이은 두 번째 상품이며 동산담보 포트폴리오 1호는 12일 투자금 1억원의 상환이 모두 완료된 바 있다.
헬로펀딩이 동산담보 상품을 정기적으로 출시할 수 있는 것은 기업재고자산 및 동산담보대출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 APS PawnShop과의 전략적 제휴 때문이다.

APS는 강남 본사 외 부산 센텀시티 등 전국 10여 개 이상의 제휴지점이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형 PawnShop이며 기업재고자산 유동화 및 동산담보대출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 기업이다.

㈜헬로핀테크 최수석 펀딩디자이너는 “동산담보 포트폴리오 상품의 정기적 론칭으로 헬로펀딩상품의 다양성이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며 “동산담보 상품은 짧은 기간과 빠른 환급성 등의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기업재고자산의 유동화 측면에서 기업에게도 큰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헬로펀딩은 이번 ‘동산담보 포트폴리오 2호 상품’ 출시 기념으로 동산상품 투자자 전원에게 영화예매권 2매를 지급할 예정이며 최고 투자자에게는 아메리칸이글 자전거를 제공할 예정이다. 상품 및 이벤트의 자세한 설명은 헬로펀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헬로펀딩은 헬로핀테크의 P2P금융 플랫폼으로 IT전문가, 부동산전문가, 동산평가전문가, 금융전문가 등 해당 분야의 15년 이상의 전문인력들로 구성돼 있다. 하나자산신탁, 서울신용평가, 경일감정평가법인과의 업무협약을 체결해 투자의 타당성과 담보의 객관적 분석을 통한 안심 투자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