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엽기적인 그녀' 주원·오연서, 엽기보다 러블리한 커플

(서울=뉴스1스타) 권수빈 기자 | 2016-12-12 08:57 송고
배우 주원과 오연서의 엽기 커플의 모습을 선보였다.

SBS 사전 제작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극본 윤효제/연출 오진석) 측은 12일 주원과 오연서의 스틸컷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엽기적인 그녀'는 조선 청춘들의 연애와 야욕이 들끓는 조선의 정권 이야기를 함께 담는 드라마다. 주원이 연기하는 견우는 '조선의 국보'라 불리는 자존감이 높은 까칠한 도성 남자다. 수려한 외모와 비상한 두뇌의 소유자다.

주원, 오연서의 '엽기적인 커플' 스틸컷이 공개됐다. © News1star /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주원, 오연서의 '엽기적인 커플' 스틸컷이 공개됐다. © News1star / 래몽래인, 화이브라더스, 신씨네
오연서가 맡은 혜명은 빼어난 외모를 자랑하지만 월담은 기본이며 온갖 기행을 일삼는 엉뚱발랄한 여인이다. 세상의 부조리함에 맞설 줄 아는 능동적인 인물이다.

사진 속 주원과 오연서는 고운 한복을 차려 입고 촬영에 한창인 모습이다. 까칠하지만 로맨틱한 견우와 엽기적이지만 사랑스러운 그녀의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엽기적인 그녀' 측은 "주원과 오연서는 출중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인데다 호흡도 좋아 드라마의 설렘 포인트와 웃음을 리얼하게 그려내고 있다"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커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ppb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