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DMCK,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서 메디컬코스메틱 대상 수상

현재헌 대표 아스트로에게 K-POP 가수상 수여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2016-12-06 17:18 송고 | 2016-12-06 17:29 최종수정
<이미지=업체 제공> © News1
<이미지=업체 제공> © News1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DMCK가 한류스타들과 함께 K-뷰티 선도에 나섰다. DMCK는 K-팝스타가 총출동한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에서 상을 수상하며 힘찬 날갯짓을 펼치고 있다.
지난 11월 30일 서울 여의도 63시티에서 열린 ‘2016 제24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DMCK는 ‘메디컬코스메틱 대상’을 수상했다. 오는 16일 KB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인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는 한국과 중국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타들이 등장했다. 여자친구, 아이오아이(I.O.I), 아스트로, 크나큰, 헤이즈, 다이아 등 K-팝 가수들과 박나래, 이상민, 오나미, 김지선, 강예빈, 홍지민 등 한국에서 사랑받은 연예인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현재헌 DMCK 대표는 메디컬 코스메틱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현 대표는 아스트로에게 K-팝 가수상을 시상하며 한류스타를 격려했다. 현 대표는 소감을 통해 “한국과 중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들과 함께해 뜻깊은 자리였다. 한류가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것처럼 DMCK가 K-뷰티의 세계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또한 DMCK는 안전하고 효능이 좋은 성분으로 만든 자사의 화장품을 협찬했다.

한편 DMCK는 피부과 등 병의원과 한의원, 피부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화장품 브랜드다. 최근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일반인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DMCK 클린 아크 앰플, DMCK 클린 아크 앰플 쿠션 등이 대표 화장품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