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부터 커플♥’ 꿈꾼다면 크리니크&여자친구 홀리데이 메이크업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6-12-06 17:19 송고
<사진=크리니크 제공>© News1
<사진=크리니크 제공>© News1
연말모임을 앞두고 여성들이 가장 신경 쓰는 것 중 하나는 단연 ‘메이크업’. 지나치게 화려한 메이크업보다는 평범한 데일리 메이크업에 아이, 립 등 하나의 포인트만 살린다면 연말 분위기에 맞는 트렌디하고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으로 탄생할 수 있다. 청순함의 대명사 걸그룹 여자친구가 크리니크와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홀리데이 핑크메이크업을 소개했다.
<사진=크리니크 제공>© News1
<사진=크리니크 제공>© News1
#누드 핑크립과 은은한 초콜렛 스모키로 우아하게
진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면 초콜릿 컬러의 은은한 스모키 연출법을 주목할 것. 펄 브라운 계열의 크레용타입 아이섀도우를 눈두덩 전반적으로 펴 발라 음영을 준 다음, 크리미한 텍스처에 은은한 펄이 담긴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살짝 빼듯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좀 더 밝고 펄감이 살아 있는 구리빛 펜슬 라이너로 언더라인을 채워주면 은은하면서도 깊이 있는 눈매 완성.

# MLBB 립스틱에 아이라인만 바꾸면 파티 메이크업 변신
일상 메이크업에서 즐겨 바르는 립스틱에 또렷한 아이라인만 더해도 고혹적인 파티 메이크업으로 변신할 수 있다. 본연의 입술색처럼 자연스러운 말린 장밋빛 컬러에 투명한 윤기를 더해준 다음, 아이라이너로 점막 사이사이를 꼼꼼히 채워주고 눈꼬리 부분을 살짝 빼주는 것이 핵심.

# 입술 중앙 펄 포인트로 시선집중! 정말 쉬운 파티 립 변신 팁
이슬을 머금은 듯 투명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글로우 색상의 립 치크오일을 사용해 입술 전체를 체리핑크 빛으로 촉촉하게 연출해주자. 그 다음 핑크톤 아이섀도를 입술 중앙에 바르면 과하지 않으면서도 기억에 남는 파티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 바르는 위치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지는 볼터치
바르는 위치에 따라 이미지를 쉽게 바꿀 수 있는 볼터치를 활용해 사랑스럽게 변신해 보자. 볼터치를 얼굴 윤곽선에 가깝게 또한 광대뼈보다 아래쪽에 바를수록 성숙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얼굴 중앙에 가깝게 위쪽으로 바를수록 소녀 같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한편, 크리니크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낸 여자친구의 영상은 크리니크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크리니크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팁을 실현할 수 있는 홀리데이 기프트 행사도 진행한다. 크리니크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파티 메이크업을 3분 만에 완성할 수 있는 메이크업 풀키트를 증정한다. 크리니크 전 매장에서 15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