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플라즈마 플라베네 가정용피부관리기, 온 가족 모두 꿀피부 되는 비법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1-25 11:18 송고
© News1
최근뷰티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품목은 바로 가정용 피부관리기다. 

가정용피부관리기는 주로 몇십만 원대의 가격으로 당장은 부담스럽게 느낄 수 있지만,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봤을 때는 지속적이고 꾸준한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에 최근 출시된 다양한 가정용피부관리기 중 첨단 플라스마 기술을 접목한 올인원 피부미용기기가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가정용피부관리기 플라베네가 그것. 이 제품은 건조·피지·자극에 의한 피부 트러블이 있는 고등학생 아들, 화장이 잘 먹지 않아 고민하는 직장인 딸, 떨어지는 피부 탄력으로 스트레스받는 어머니, 잦은 면도로 피부가 거칠어진 아버지 등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온가족 피부미용기기이다.

플라스마는 뛰어난 살균 효과로 인해 그동안 바이오, 에너지, 반도체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었다면 최근에는 의료, 미용계에서도 귀추를 주목받는 기술로 떠올라 여드름, 주름, 흉터 치료에서도 활용되고 있다.

이 제품에서 발생되는 저온 플라스마는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각질, 자극, 피지에 의한 트러블 케어,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 안티에이징 및 피부탄력증진 등 각종 피부 고민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다. 세안 후 물기를 제거하고 고민되는 피부 부위를 중심으로 10분간 가볍게 문지르듯 사용해주고, 평소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마무리를 해주면 끝이다.

가정용피부관리기 플라베네는 간단한 조작법, 우수한 휴대성, 뛰어난 그립감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출시된 지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초도 물량이 완판되면서 제품에 대한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2가지 종류로 나뉜 플라베네는 각질, 피지, 건조함, 자극 등으로 인한 피부트러블이나 건조에 의한 가려움을 갖고 있는 타입에는 실버와 블랙. 피부결이 거칠고 건조해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받고 싶다면 블루와 화이트를 선택하면 된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