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플라즈마 홈케어 피부관리기 ‘플라베네’ 인기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1-18 17:12 송고 | 2016-11-21 09:25 최종수정
© News1
© News1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미용 관리를 하는 소비자를 일컫는 신조어, ‘셀프뷰티족’.

최근 계속되는 불경기로 인해 피부과나 피부관리실에서 관리를 받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직장인의 경우에는 정기적으로 병원이나 샵을 방문하기 어렵다는 이유로 인해 ‘셀프뷰티족’은 계속 증가하는 추세라고 할 수 있다.

TV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유튜브나 SNS를 통해 일반인들도 화장품에 대한 제품 리뷰를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스킨케어를 통한 피부관리법, 연예인 화장법 등의 정보가 더욱 다양해지면서 소비자들의 제품 구매 성향도 크게 확대된 상황.

이에 화장품뿐만 아니라 뷰티 디바이스 시장도 크게 확대되면서 클렌징과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피부미용기기, 제모에 도움을 주는 가정용 제모기나 체형관리를 위한 마사지기 등 다양한 제품이 나오고 있다.

이런 뷰티 디바이스는 몇 십 만원대의 가격대로 형성되어 당장은 가격대가 부담일 수 있으나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일정 기간 사용 후 불만족 시 환불이 가능하다는 점이나 정품 인증 카드 발급으로 철저한 사후 관리를 한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다.

그 중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플라베네(PLABENE)는 2주 사용 후 효과가 없을 시에는 환불이 가능하며 시리얼 넘버를 통해 체계적인 관리를 하여 소비자들의 신뢰와 만족도를 높여온 제품.

이 제품은 플라즈마 이온이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각질, 자극, 피지에 의한 트러블 케어,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피부 보습 개선, 안티에이징 등 각종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한편, 플라베네는 얼굴이나 몸의 굴곡진 부분에 사용하기 쉽게 유선형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며, 피부 타입에 따라 1단 또는 2단으로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의 사용법 또한 매우 간단한데 평소 피부 고민이 되는 부위를 중심으로 스캔하듯 5~10분에 걸쳐 사용해주면 된다.

첨단 플라스마 테크놀로지를 접목한 플라베네는 피부임상과학테스트를 완료하여 피부개선효과를 측정한 제품으로 현재 공식몰, 오픈마켓, 종합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