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뷰티템] 스킨푸드, ‘트러플 에이지 디파잉 라인’ 출시 外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6-11-18 10:15 송고
<사진=스킨푸드>© News1
<사진=스킨푸드>© News1
▶ 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가 럭셔리 푸드의 귀한 영양을 담아 촉촉하고 탄력 있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트러플 에이지 디파잉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스킨푸드 신제품 ‘트러플 에이지 디파잉 라인’ 4종은 땅 속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화이트 트러플과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사프란, 피부 정화 및 노화 방지를 도와주는 백금, 세 가지 럭셔리 푸드 성분이 함유돼있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가꿔 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주름개선, 톤, 윤기, 보습, 탄력 5가지 복합 케어가 가능한 5 in 1 제품으로 토너, 에멀전, 세럼, 크림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사진=홀리카홀리카>© News1
<사진=홀리카홀리카>© News1
▶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자연 유래 성분을 그대로 담은 ‘퓨어 에센스 마스크 시트 10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오이·레몬·쉐어버터 등 자연에서 얻은 원료 성분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동시에 활력을 부여,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10종의 마스크 시트로 구성됐다. 수분·영양·광채 등 피부 고민에 따라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10가지 원료를 담았다. 붙인 듯 안 붙인 듯 피부에 빈틈없이 얇게 밀착되는 ‘누드 핏 시트’가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고 자연의 건강한 에너지를 피부에 고스란히 전한다.
<사진=유리카>© News1
<사진=유리카>© News1
▶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카는 바쁜 아침 드라이 시간을 단축 시켜주는 ‘유리카 퀵 드라이 미스트’를 출시했다. 유리카 퀵 드라이 미스트는 휘발성이 강한 식물성 오일 성분이 모발의 수분 입자를 감싸 오일과 함께 수분을 휘발시키는 원리의 제품으로 샴푸 후 젖은 머리에 골고루 뿌려주면 모발의 빠른 건조가 가능하다. 또한 아보카도오일, 마카다미씨오일과 같은 모발 유효성분이 함유되어 푸석한 손상모를 매끄럽게 케어 해주며, 달콤하고 은은한 플로럴 향기가 오랜 시간 남아 하루 종일 향기로운 모발로 가꿔준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