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크레용팝,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 200% 달성

(서울=뉴스1스타) 박건욱 기자 | 2016-11-17 16:27 송고
걸그룹 크레용팝의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인 Winter Party 프로젝트가 200%를 돌파했다.

최근 진행된 크레용 팝의 이번 프로젝트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즐기는 파티를 콘셉트로 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크레용팝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크레용팝  Winter Party 프로젝트는 멤버들과 전 세계 팬들이 단순한 팬과 아티스트의 관계가 아닌 더욱 끈끈한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걸그룹 크레용팝의 모습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 느낄 수 있는 진솔하고 솔직한 매력을 전달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들도 많이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걸그룹 크레용팝의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인 Winter Party 프로젝트가 200%를 돌파했다. © News1star / 메이크스타


크레용팝의 Winter Party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메이크스타 김재면 대표는 “크레용팝은 프로젝트사전 홍보 기간부터 여러 국가의 팬들이 관심을 보여왔다. 프로젝트가 시작되자마자 한국, 일본, 대만,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 국가들을 시작으로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 영미권 국가들에서도 다양하게 참여하고 있다. 크레용팝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명실공히 글로벌 K-pop 스타임이 확실하게 입증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팬들은 명예제작자 증서, 감사인사 영상, 사인CD, 포토카드, 크레용팝의 친필 메시지, 크레용팝의 모닝콜 파일과 스페셜 기프트 세트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크레용팝과 함께하는 파티에 초대돼 멤버들과 함께 게임과 토크를 즐기며 함께 식사도 할 수 있는 특별한 리워드를 제공 받게 된다. 


kun1112@news1.kr
▶ 놓치면 후회! 최신 만화 보기 / 2017년 나의 운세 보기
SPONSORED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