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원가의 진실? 합리적 가격의 화장품 브랜드들 선호도↑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1-11 09:40 송고
 
유명 브랜드의 화장품, 고가의 명품 화장품을 구매하는 시대는 지났다. 소비자들이 궁금해할 고가 화장품 원가에 대해 알아보자.

모 방송 프로그램에서 진행했던 블라인드 테스트를 보면 무조건 고가의 명품 화장품이 좋은 것도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방송에 출연한 한 화장품 개발자는 “원가가 아무리 높아도 5만원 이상이 절대 될 수 없으며 초과되는 비용은 마케팅비, 포장비, 수수료, 인건비 등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고가 화장품을 탈피한합리적 가격과 품질로 화장품에 대한 새로운 합리적 소비수요를 충족하고 있는 3가지브랜드를 소개한다.

색조메이크업 '삐아'
온라인 전용 브랜드 '삐아'는 우수한발색력과 지속력을 갖춘 아이라이너와 아이섀도 등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소셜커머스티몬에서 매출 상위 1%에 드는 파트너로 선정돼 연말 시상식에서 표창을 받은 바 있다.

현재 올해 들어서는 타임 마케팅 및 티몬의페이스북과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한 소셜미디어 홍보를 진행중이다. 삐아는 최근 립 제품 라스트 루즈2 사랑해 시리즈 5종을 출시해 호평을 얻고 있다.

스킨케어 '페디슨'
43년 전통의 화장품 제조회사 ㈜에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페디슨’이 최근 ‘가성비’ 브랜드로 부상하고 있다. 페디슨은 상품 개발부터 제조 및 판매까지 직접 관여해 유통 마진을 최대한 줄여 구매 고객의 혜택으로 돌리고 있다.

저자극 보습크림과 세라마이드를 함유한 대용량 바디로션을 선보인 바 있는페디슨은 최근 유기농아르간 오일과 19가지의 천연 오일을 블렌딩한 아로마틱 페이스 오일을 출시했다. 페디슨아로마틱 페이스 오일은 에바스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에서만날 수 있다.

네일케어 '데싱디바'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젤 네일 관련 매직 프레스 브랜드로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 층의 여성들에게 붙이는 젤네일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손톱에 붙이는 것만으로도 젤 네일을 한 듯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간편함에 많은 여성들이 찾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가을을 맞아 출시된 가을 컬렉션은 차분하고 모던한 컬러와 클래식한 분위기로 새롭게 디자인됐으며 가을 느낌을 담아 만들어진 만큼 많은 여성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