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전혜빈 "SNS 글, 나라가 건강하지 못한 상태라 썼다"

(서울=뉴스1스타) 강희정 기자 | 2016-11-01 14:42 송고
배우 전혜빈이 최순실 게이트를 떠올리게 하는 SNS 글에 대해 말했다.

전혜빈은 지난 31일 밤 SNS에 "'캐리녀' 방송하고 있나요? 나라가 어 순실해서 모두 화가 났나요? 그래도 시월의 마지막 밤이니 잠시 창을 열고 가을바람을 마셔요"라는 글을 올렸다.
전혜빈은 다음날인 1일 오후 2시 서울 KBS 별관 2층 대본연습실에서 열린 2016 KBS 드라마 스페셜 '국시집 여자'(극본 김정주/연출 김민경) 기자간담회에서 관련 질문을 받고 "(해당 글을)올렸다가 회사 실장님한테 살짝 혼났다"고 웃으며 입을 열었다.

전혜빈이 1일 열린 '국시집 여자'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 News1star / KBS
전혜빈이 1일 열린 '국시집 여자'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 News1star / KBS


이어 그는 "이렇다 저렇다 소신을 발언할 마음이 있었던 건 아니었다. 나라가 건강하지 못 한 상태인 것 같아서, 나라가 어수선할지 모르겠지만 밤공기를 마셔보는 게 어떨까 생각한 거다. 답답한 일이 있어도 시원한 걸 생각해보자는 마음에서 쓴 글귀였다. 이 일이 커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전혜빈은 '국시집 여자'에서 미진 역을 맡아 소설가에 대한 꿈을 버리지 못 한 유부남 진우 역의 박병은과 호흡을 맞춘다. 오는 6일 밤 11시40분 방송.



hjk0706@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