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NS뷰티] 태연-나나-아이비, 취향저격 뷰티템 공개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6-10-28 15:47 송고
<사진=태연, 나나, 아이비 인스타그램>© News1
<사진=태연, 나나, 아이비 인스타그램>© News1
최근 스타들의 SNS를 보며 뷰티정보를 얻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트렌드에 예민한 스타들의 특성상 신뢰가 더해지는 것.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아이돌 스타인 경우 그들이 공개한 뷰티, 패션 아이템이 인기리에 판매돼 매진되는 등의 사태를 보이기도 한다.

이처럼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타의 뷰티 아이템이 궁금하다면 주목하자. 트렌드를 선도하는 셀러브리티 스타 ‘소녀시대’ 태연, ‘오렌지 캬라멜’ 나나, 아이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취향저격 뷰티템을 공개했다.

태연-바닐라코 듀얼 틴트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News1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News1
태연은 평소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일상을 종종 업로드하는 스타 중 하나다. 그런 그가 최근 자신의 게시물에 바닐라코의 TWO KISSES DUAL TINT 영상을 업로드해 눈길을 끌었다. 발랄하고 귀여운 그의 이미지와 걸맞은 영상으로 국내외 팬들의 환호를 받기도.

나나-입생로랑 바이닐크림 틴트
<사진=나나 인스타그램>© News1
<사진=나나 인스타그램>© News1
‘오렌지캬라멜’ 나나가 자신의 취향저격 뷰티템을 공개했다. 다름 아닌 입생로랑의 바이닐크림 틴트. 최근 트렌드인 말린장미 컬러의 407번을 추천했다. 가을 분위기에 걸맞는 컬러로 팔로워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아이비-베어블랑 핑크쿠션팩트
<사진=아이비 인스타그램>© News1
<사진=아이비 인스타그램>© News1
가수 아이비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촉촉한 가을 피부 연출을 위한 뷰티템을 공개했다. 사진 속의 아이비는 핑크쿠션팩트를 들고 핑크로 물든 얼굴을 인증하며 빛나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처럼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제 자신의 패션팁과 뷰티팁을 공개하는 스타들이 늘어나고 있다. 스타와 직접 소통을 하면서 호감이 상승하거나 지지가 높아지는 경우도 있어 이같은 스타들의 SNS 활동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hwangnom1@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