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뉴스룸' 손석희, 싸이·강동원과도 치명적 케미 자랑

(서울=뉴스1스타) 홍용석 기자 | 2016-10-26 18:23 송고
'뉴스룸' 손석희가 연일 화제인 가운데 남자 스타들과 그의 탁월한 케미스트리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거 싸이는 손석희가 진행하는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어마어마한 팬이다"라며 눈을 빛냈다.

그는 손석희가 미국 타임지에서 싸이의 신곡 '대디(DADDY)'를 최악의 노래 4위로 꼽은 것에 대해 언급했을 당시에도 차분하게 답변을 내놓아 눈길을 모았다. 음악에 대한 진지한 생각과 조리 있는 언변이 손석희의 촌철살인 질문과 잘 어우러졌다.

손석희와 남자 스타들의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 News1star/ 손석희 '뉴스룸' 페이스북
손석희와 남자 스타들의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 News1star/ 손석희 '뉴스룸' 페이스북


이후 '뉴스룸'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서 싸이는 손석희의 어깨에 기대 황홀한 표정을 짓고 있다.

강동원과 만난 손석희도 화제를 낳았다. 손석희는 "제 스타일리스트가 굉장히 신경 써줬다. 비교되지 말라고. 하지만 나오자마자 비교되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손석희는 "굳이 생방송을 선택한 이유가 저를 불편하지 않게 해주려고 그랬다더라"고 말했다. 강동원은 "저 때문에 따로 시간을 빼는 건 죄송한 일이라서 그랬다"고 응답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