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패션템] 비슬로우, 여성복 라인 ‘위슬로우’ 론칭 外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2016-10-26 14:11 송고
© News1
© News1
▶글로벌 편집숍 브랜드 비슬로우(BESLOW)가 여성복 라인의 위슬로우(WESLOW)를 새롭게 론칭했다. 비이커(BEAKER)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론칭된 위슬로우의 첫 시즌은 비슬로우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3피스 제품을 여성 버전으로 출시했으며, 그 외에 더플 코트, M-51, 울 가디건 등의 아이템들도 선보이고 있다. 위슬로우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신사동 슬로우 하우스점, 비이커에서 만날 수 있다.
© News1
© News1
▶티쏘(TISSOT) 에서는 낭만적이고 우아한 현대 여성의 감성을 담은 ‘벨라 오라 피콜라(Bella Ora Piccola)’ 여성용 모델을 출시한다. 이탈리아어로 ‘아름다운 여성의 의미 있는 시간’을 의미하는 ‘벨라 오라 피콜라’는 유려한 디자인과 아름다운 시계의 요소들이 집약된 외관이 특징이다. 반구형 사파이어 크리스탈과 모델에 따라 화려한 화이트, 블루 혹은 블랙 색상의 크라운이 시계의 럭셔리한 매력을 강조한다.
© News1
© News1
▶올포유가 가을 나들이에 유용한 사파리 점퍼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간절기용 퀼팅 점퍼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과 활동성이 좋고, 보온성도 겸비해 야외활동이나 나들이가 많은 가을에 제격이다. 올포유는 이번 가을 사파리 점퍼 출시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올포유 공식 페이스북에서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당첨자는 11월 3일 올포유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spinoff@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