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모모랜드 "플랜코리아 홍보대사 위촉, 영광이다"

(서울=뉴스1스타) 박건욱 기자 | 2016-10-26 10:30 송고
국제구호개발NGO 플랜코리아(대표 이상주) 홍보대사로 위촉된 모모랜드가 당찬 각오를 전했다.

모모랜드는 26일 소속사 더블킥컴퍼니를 통해 “뜻깊은 일에 모모랜드의 이름으로 동참할 수 있어 영광이다. 앞으로 어려운 아동들을 위해 저희들이 할 수 있는 최선의 활동을 다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모모랜드는 앞서 진행된 플랜코리아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위촉장을 받은 것은 물론, 베트남 아동 7명과 결연을 맺고 홍보대사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국제구호개발NGO 플랜코리아(대표 이상주) 홍보대사로 위촉된 모모랜드가 당찬 각오를 전했다.© News1star / 더블킥컴퍼니
국제구호개발NGO 플랜코리아(대표 이상주) 홍보대사로 위촉된 모모랜드가 당찬 각오를 전했다.© News1star / 더블킥컴퍼니


특히 모모랜드는 내년 초 베트남 타이응옌 주 퍽 루엉 마을을 방문해 결연을 맺은 후원아동을 직접 만나 따뜻한 마음을 나눌 계획이다. 또한 팬들과 함께 마을에 필요한 부대시설 건립지원과 같은 다양한 지역개발 사업도 지원한다.

플랜코리아 측은 “모모랜드는 플랜코리아와 함께 지구촌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진행과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게 될 것이다. 향후 온·오프라인에서도 캠페인을 비롯해 개도국 아동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나서게 된다”고 전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내달 10일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가요계 데뷔한다.


kun111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