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부동산 P2P금융 ㈜헤라펀딩, 건축사무소 아이디그룹과 MOU 체결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0-25 11:40 송고
© News1
부동산 전문 P2P금융 회사 헤라펀딩이 지난 19일 건축사무소 아이디그룹과 투자상품 공동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헤라펀딩과 아이디그룹은 이번 MOU체결을 통해 부동산 관련 신규시장 개발을 위한 업무협력에 합의 했다.

또한 기존 부동산 P2P 투자상품 형태를 넘어 부동산개발사업에 직접 관여해 투자된 자금으로 얻은 사업 수익을 투자자에게 이윤으로 돌려주는 형태의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즉, 투자에서 끝나는 방식이 아닌 투자한 만큼의 투자지분을 가지고 발생하는 사업의 수익 및 임대료를 받을 수 있는 상품 등 다양한 형태의 투자상품 개발업무협력을 진행할 계획이다.

헤라펀딩 한에녹 대표는 “양사의 협력을 통한 시너지가 어떠한 결과물을 만들어낼지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헤라펀딩은 지난 14일 2호 투자상품까지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25일 3호 투자상품 오픈을 앞두고 있다. 헤라펀딩은 현재까지 15% 이상의 높은 수익률을 투자자들에게 제공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이디그룹은 서초동 현대 ESA2 주상복합빌딩, 서초동 롯데 캐슬 SPA, 남양주 오남리 오남2지구 아파트, 강남구 대치동 주상복합, 내포신도시 근린생활빌딩, 대구 달서구 월성동 근린생활빌딩, 서초동 SR타워 오피스텔 빌딩, 강남구 논현동 코너 작은집, 강남구 논현동 테트리스하우스 등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오고 있으며 업계에서 검증된 실력을 인정받는 종합건축사무소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