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플라스틱 아일랜드, 배우 공승연 겨울 화보 공개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2016-10-25 10:49 송고
© News1
아이올리(aioli) 패션 브랜드 플라스틱아일랜드는 전속모델인 공승연과 함께한 ‘2016 플라스틱아일랜드 겨울 화보’를 통해 다양한 겨울 코트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청순한 페이스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공승연이 누구나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연출이 가능한 플라스틱아일랜드(PLASTIC ISLAND)의 겨울 코트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올 겨울 트렌드를 반영한 롱기장의 오버핏 코트다.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오버핏 코트는 무릎 밑으로 내려오는 기장으로 시크하게, 주머니 옆 탈부착 가능한 퍼 악세서리는 여성스러운 연출도 가능한 아이템이다. 네이비, 카멜, 블랙, 버건디, 체크 등 다양한 컬러로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가 가능하다.

페미닌한 연출을 선호한다면 슬림한 라인의 코트를 추천한다. 소매 양쪽에 퍼 악세서리를 달아 러블리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기본 H라인 코트로 오피스룩, 데이트룩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어떤 장소, 스타일에도 가볍게 코디가 가능한 웨어러블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박시한 스타일의 플라스틱아일랜드 코트는 다양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두껍지 않은 소재로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업체 담당자는 “플라틱아일랜드가 제안하는 다양한 겨울 코드 스타일링 아이디어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라스틱아일랜드 전속모델 공승연은 SBS ‘인가가요’ MC로 인상적인 활약을 선보이고 있으며, 내년 2월에는 드라마 ‘마이 온리 러브송’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