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샤이니, '음악중심'서 '투명 우산' 첫 공개…美친 음색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2016-10-22 16:48 송고
그룹 샤이니가 '투명 우산' 무대를 처음 공개했다. 

샤이니는 22일 오후 3시4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굿바이 무대로 '투명 우산'과 타이틀곡 '1 of 1'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샤이니는 가을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니트를 입고 등장,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담백하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이 금세 귓가를 사로잡았다. 멤버들의 음색에 어우러지는 감성적인 가사도 몰입을 더했다. 이어진 '1 of 1' 무대에서는 복고 의상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룹 샤이니가 '쇼 음악중심'에 출연했다. © News1star / MBC '쇼 음악중심' 캡처
그룹 샤이니가 '쇼 음악중심'에 출연했다. © News1star / MBC '쇼 음악중심' 캡처

'투명 우산'은 민호와 키가 랩 메이킹에 참여해 눈물 속에 번져가는 이별의 장면을 서정적으로 표현,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1 of 1'은 90년대를 풍미한 뉴잭스윙 장르의 곡으로, 펑키한 리듬과 부드러운 R&B 선율이 어우러진 레트로한 감성을 샤이니만의 색깔로 세련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샤이니, 방탄소년단, 갓세븐, 에이핑크, 산들, 다비치, 백퍼센트, 달샤벳, 몬스타 엑스, 크레용팝, 신용재, SF9, 하이포투엔티, 빅브레인, 김주나, 마틸다, 불독 등이 출연했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