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패션템] 폴스부띠끄, ‘익스클루시브 라인’ 신상백 출시 外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2016-10-22 08:00 송고
© News1
© News1
▶폴스부띠끄가 21일 우아하고 가을 감성의 신상품, ’익스클루시브(exclusive)’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라인은 한국과 영국에서만 판매하는 한정판 디자인으로 기존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한국인 취향에 맞춰 재해석한 제품이다. 트렌디하고 편안한 디자인과 베이지·핑크 등 섬세한 컬러가 돋보인다. 2030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미들과 미니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여기에 한국적 정서를 가미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투웨이 연출이 가능해 스타일에 따라 토트백 또는 숄더백 형태로 매치할 수 있다.
© News1
© News1
▶‘비비엠’과 ‘젠틀몬스터’가 독특하면서 클래식한 디자인의 신제품을 2016 F/W 시즌 및 서울패션위크 시즌에 맞춰 출시했다. 비비엠의 신제품은 날렵한 디자인의 하프 프레임 안경테와 원형, 스퀘어, 볼드 프레임 등 다양한 디자인의 안경테로 구성됐다. 그뿐만 아니라 세련된 하금테 디자인과 컬러감이 가미된 선글라스까지 출시했다. 젠틀몬스터도 유니크하면서 독특한 디자인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투 브릿지 프레임부터 캣츠아이, 원형 프레임, 틴트 렌즈까지 다양한 선글라스를 내세우고 있다.
© News1
© News1
▶연승어패럴에서 전개하는 영캐주얼 브랜드 탑걸(TOPGIRL)이 온오프타임의 포멀과 캐주얼의 다양한 코트 스타일링이 가능한 ‘코팅(COATing)’ 코트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 시리즈는 유니크한 소재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다양한 핏감으로 베이직한 이너와 함께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포멀과 캐주얼룩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멀티 코트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편, 탑걸의 코팅시리즈는 전국 탑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spinoff@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