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뽕뜨락피자’ 신메뉴맵뜨락, 젊은 여성들 호응 이끌어내다!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0-21 10:06 송고
© News1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가 최근 신메뉴 맵뜨락을 출시하며 동시에 젊은 여성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으며 그 인기를 높여가고 있다. 맵뜨락이란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매콤한 맛이 특징이며, 불에 구운 할라피뇨와 한국인이 좋아하는 고추장을 더한 치포틀소스가 함께 해 매력적인 맛을 자랑한다.

피자 엣지까지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체다치즈와 크림치즈, 슈트로이젤이 조합된 슈트로이젤엣지를구현했다. 피자의 풍미를 한 층 더 깊게 만들어 준다는 평가를 받으며 중독성 있는 맛을 이끌어 내고 있다. 마지막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단 얘기다.
통베이컨과 킹새우, 할라피뇨, 그릴컷 감자, 불고기 등이 더해져 피자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든다. ‘뽕뜨락피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뽕잎그린건강도우를 통해 담백하면서도 쫄깃한 맛까지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콤하면서 중독성 있는 맛 덕분에 맵뜨락은 한국인의 입맛에 꼭 맞는 매운 맛으로 젊은 세대들은 물론, 중장년층 세대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젊은 여성들은 물론, 전 세대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피자가 탄생됐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웰빙피자전문점 ‘뽕뜨락피자’의 관계자는 “매콤한 맛을 살려주는 치포틀소스는 느끼할 수도 있는 피자 맛을 잡아 주어 맛의 균형을 이끌어냈다. 치포틀소스 이외에도 슈트로이젤엣지를 통해서 치즈의 풍미를 한층 더 이끌어내고, 뽕잎그린건강도우로뽕뜨락피자의 웰빙피자 정체성까지 확실하게 갖추고 있어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