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우리 아이 수포자에서 수퍼맨으로 거듭나는 비결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10-11 10:43 송고
© News1
수학이 가장 어렵다는 우리 아이. 유명 수학 학원을 전전하지만 별다른 효과 없이 오히려 아이에게 스트레스만 가중시키는 경우가 있다.

이런 수포자(수학포기자) 우리 아이를 수퍼맨(수학이 퍼펙트)으로 거듭나게 하는 수학전문학원 김샘교육의 ‘클래스케이’가 엄마들 사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정해진 수업시간표도, 진도표도, 심지어 교실까지 없음에도 불구하고 수학에 지쳐있던 아이들을 수학 공부를 즐기는 아이로 탈바꿈 시킬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클래스케이는 기존의 학원들이 고수하던 반 단위의 일괄적 수업 진행 방식이 아닌 수학전문학원 김샘교육의 오랜 노하우를 기반으로 학생에게 딱 맞는 맞춤형 교육을 학생들에게 철저하고 개별적으로 제공한다.

아이 개개인의 학습 전략을 강조한 수업 시스템에 경험많고 노련한 교사의 노하우가 더해져 아이들은 자신만의 수학역량을 기르는 힘을 만든다.
수학전문학원 관계자는 “천편일률적인 교육방식이 아닌 학생에게 적합한 교재로, 자신에게 맞는 속도, 맞는 시간에 스스로가 세운 계획에 맞춰 자기 주도형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유도한다. 이 과정에서 교사는 학생을 꾸준히 격려하고, 칭찬하는 역할을 해 학생들이 수학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이끈다”며 클레스케이의 차별화된 교육 방법에 대해 설명했다.

무엇보다 체계화된 온라인 학습 시스템을 자랑하는 클래스케이는 진단평가-학습 로드맵 설계-학습진행-오답 및 해설 강의-학습마무리-현장 피드백을 통해 수업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일일, 주간, 월간 학습결과 리포트를 제공해 성취도 확인을 할 수 있다.

학생 주도형 수학공부로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샘학원㈜김샘교육의 ‘클래스케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클래스케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