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패션템] 클래식하고 모던한 멋, 팔라 ‘C-BAG’ 출시 外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2016-10-04 09:46 송고
© News1
© News1
▶세스디 팔라(Palla)에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멋이 느껴지는 C-BAG을 선보인다. 다양한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팔라의 C-BAG은 버킷 형태가 되는 드로우 스트링 스타일로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멋이 느껴진다. 제품을 오래 사용할수록 가죽이 자연스럽게 쉐입이 형성되어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한다. 미니 사이즈이지만 높은 수납력을 겸비해 데일리 백으로 안성맞춤이다. 총 9가지 컬러로 출시된 C-BAG은 취향에 따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팔라 공식 웹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 News1
© News1
▶편집샵 브랜드 비슬로우(BESLOW)에서 솔티 서울(SORTIE SEOUL)과 함께 한국 전쟁 66주년을 기념하여 ‘KOREAN WAR 66TH ANNIVERSARY’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아노락, M-51야상, 셔츠, 셋업 등의 아이템들로 구성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밀리터리 룩 콘셉트를 기반으로 올리브톤 색감으로 전체적인 통일감을 주고 있으며, 스포티하면서 좀더 뚜렷하고 특색있는 모습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 News1
© News1
▶위즈위드에서 미니멀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포트의 ‘미니멀 인 클로젯(Minimal in closet)’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선보인다. 첫선을 보이는 브랜드 포트는 오직 남성만을 위한 실용적 디테일의 팬츠를 연구하는 브랜드 ‘고트(GOTT)’의 세컨 레이블. 이번 위즈위드x포트의 미니멀 인 클로젯 컬렉션 라인은 슬림한 실루엣에 플렉시블한 엘라스틴 소재를 사용,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고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리는 슬랙스와 데님팬츠, 카고 팬츠까지 총 3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