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크레용팝 측 "'음중'·'인가'서 '두둠칫' 첫 무대…준비 많이 했다"

(서울=뉴스1스타) 김나희 기자 | 2016-09-30 09:22 송고
걸그룹 크레용팝이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출연을 예고했다.

소속사 크롬엔터테인먼트는 30일 "크레용팝이 내달 1일 MBC '쇼! 음악중심', 2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신곡 '두둠칫'의 공중파 첫 무대를 가진다"고 밝혔다.
    
이어 "1년 6개월 만의 컴백인데다가 첫 정규앨범이라 멤버들뿐만 아니라 소속사 차원에서도 많은 준비를 했으니 앞으로의 활동도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크레용팝이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출연을 예고했다. © News1star / 크롬엔터테인먼트
크레용팝이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 출연을 예고했다. © News1star / 크롬엔터테인먼트


크레용팝의 첫 정규앨범 '에볼루션 팝 볼륨 원(Evolution pop_Vol.1)'의 타이틀곡인 '두둠칫'은 인터넷 용어 '두둠칫'을 차용해 크레용팝 만의 재기 넘치는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한 감각적인 레트로 디스코 사운드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에볼루션 팝 볼륨 원'은 멤버들이 티저 영상 연출과 촬영부터 헤어, 메이크업, 의상, 홍보, 로고 디자인 등 다방면으로 직접 참여한 걸그룹 최초의 D.I.Y 앨범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크레용팝은 최근 공개한 타이틀곡 '두둠칫'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nahee126@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