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프랑크프로보 지나 디자이너, 남다른 헤어스타일을 위한 팁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6-09-26 14:48 송고
프랑크프로보 가로수길점 지나 디자이너 © News1
패션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한 서울 압구정 가로수길. 가을이 성큼 다가온 요즘은 한껏 멋 부린 젊은이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이들은 독특한 패션 스타일만큼이나 개성 있는 헤어스타일 또한 눈에 띈다.
헤어스타일은 그 사람의 패션과 이미지를 결정짓는 가장 큰 요소 중에 하나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도 한다.

올 가을 이미지 변신을 꿈꾸고 있다면 헤어스타일, 헤어 컬러에 변화를 줘보자. 신사동 헤어샵 프랑크프로보 가로수길점의 지나 디자이너가 제안하는 올 가을 이미지 변신을 위한 2016 F/W 헤어 트렌드를 공개 한다.

2016년 프랑크프로보 F/W트렌드 헤어커트

고객의 니즈와 장단점을 정확히 파악해서 트렌디하며 셀프스타일이 편한 커트 스타일이다 매 시즌 파리에서 발표하며 재일 먼저 한국에서 시술하여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이번 트렌드는 우와함과 자연미를 연출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많은 인기 받게 될것이다 가을여성으로 이미지 변신하고 싶다면 프랑크프로보 F/W트렌드로 헤어 커트부터 변화를 줘보자.
깔끔하면서도 스타일리쉬 한 느낌의 포마드펌

최근 많은 남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포마드펌은 인기가 아직도 식지 않은 대표적인 남성펌이다. 특히 포마드펌은 깔끔하고 스타일리쉬 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학생, 직장인 모두에게 선호도가 높은 펌으로 평범해 보이는 스타일에서 약간의 변화만으로 충분한 이미지 변신을 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스타일링 또한 머리 손질이 서툰 남성이라도 쉽게 손질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확실한 이미지 변신을 원한다면 쿨브라운 염색

차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쿨브라운 컬러는 그 어느 계절 보다도 가을에 인기가 높다. 쿨브라운 컬러는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컬러로 피부톤에 따라 좌우되는 다른 컬러에 비해 무난하게 누구나 소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남녀 모두가 선호하는 색상 중 하나로 전체적으로는 부드러운 인상을 풍기며 밝기에 따라 개성 있는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다.

따뜻하고 풍성한 느낌의 발롱펌

여름 시즌 발랄하고 가벼운 느낌의 스타일로 지루했던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발롱펌은 따뜻하고, 풍성한 느낌을 주는 여자펌 스타일로 가을 시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여성펌으로 전체적으로는 포근한 인상과 풍성한 롤링 웨이브로 굵기에 따라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는 펌이다. 차분한 컬러의 염색과 함께 한다면 개성은 물론이고, 세련미까지 배가 될 수 있는 여성펌 스타일이다.

색다른 컬러를 원하는 여성이라면 프랑크프로보 2016트렌드 인디안썬 헤어컨투어링 디자인컬러 헤어 전체가 아닌 머리 가닥 가닥에 포인트를 주는 뺑쑈(Pinceau)와 브로스(Bross) 두 컬러를 이용하여 염색을 하는 인디안썬 헤어 컨투어링은 최근 여성 아이돌 사이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염색스타일로 가을에 맞는 가볍지 않은 컬러를 선택한다면 부담스럽지 않게 스타일리쉬 한 느낌의 연출이 가능하다. 기존 한가지 컬러의 전체 염색과는 다르게 우아하고 세련미, 유니크한 느낌까지 동시에 줄 수 있는 인디안썬 헤어 컨투어링은 컬러 선택에 따른 스타일 변신의 연출 또한 가능하다.

한편 지나 디자이너는 “가을은 단순한 헤어스타일 변신만을 꾀하기보다는 본인에게 어울리는 커트, 염색, 컬러와 펌 스타일을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스타일의 표현 또한 가벼운 스타일, 무거운 스타일 등 매칭하여 시술 하는 것이 이미지 변신에 가장 큰 조건이다”고 전했다.

올 가을, 여름 시즌 내내 지겨웠던 헤어스타일에서 벗어나 확실한 이미지 변신이 필요하다면 지나 디자이너를 찾아보자.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