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런웨이 ‘음악과 패션의 환상 콜라보’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6-09-24 09:00 송고
(이미지제공=브이유이엔티)© News1
(이미지제공=브이유이엔티)© News1
런웨이 위 음악과 패션이 만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Seoul Fashion Festival 2016)’이 아티스트, 디자이너, 모델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주최사 브이유이엔티는 10월 15일~16일 양일간 서울 잠실 주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 공연에 혜박, 휘황, 변우석, 여연희, 신해남, 황현주, 김기범, 이진이, 신재혁, 방주호의 참여와 더 스튜디오 케이(The Studio K) 홍혜진 디자이너, 허환 시뮬레이션 (HEOHWAN SIMULRATION) 허환 디자이너 의 합류를 마지막으로 최종 라인업을 확정 했다고 밝혔다.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은 앞서 발표한 국내 최정상 디자이너들의 패션쇼가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디자이너, 젊은 층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셀렙’ 디자이너 고태용, 김홍범, 최범석, 박윤희, 하상백, 정예슬, 양희민 디자이너가 함께 패션쇼를 선보일 예정. 또한 공식 파트너 사로 함께하는 ‘보그 코리아’는 패션과 뷰티, 컬쳐에 있어 전문성 있는 컨텐츠와 다양한 이야기로 페스티벌에 함께 할 예정이다.

그리고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은 AOMG(박재범, 그레이, 로꼬), 일리네어 레코즈(도끼, 더콰이엇, 빈지노), 딘(DEAN), 제시(JESSI), 비와이(BEWHY), 프렌치키위주스(FKJ), 부디(BODHI), 페기굴드(PEGGY GUO), 디제이 마키(DJ MARKY), 저스트 뮤직(바스코, 천재노창, 기리보이, 씨잼), 메킷레인 레코즈(MKIT RAIN RECORDS), 이디오테잎(IDIOTAPE), 킹맥(KINGMCK) 등 60여 팀의 뮤지션들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은 힙합, EDM 뮤지션부터 유명 연예인들과 톱 모델, 패션 피플, 트렌디세터들이 참여하는 뮤직 페스티벌로 다양한 패션쇼와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조합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최고의 디자이너, 모델, 아티스트가 함께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준비하고 있으며, 페스티벌 현장 곳곳에 배치된 팝업 스토어에는 의류, 코스메틱, 슈즈, 가방, 기타 액세서리 등 패션의 모든 영역에 속하는 브랜드들도 선보인다.

10월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서울 잠실 주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서울 패션 페스티벌 2016’ 은 패션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의 축제가 될 전망이다. 공연 관람 티켓은 예스24, 인터파크, 티몬, 네이버 예약에서 예매할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