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카오리온 화장품, 종주국 프랑스를 비롯해 유럽17개국 동시진출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2016-09-23 14:25 송고
이미지=카오리온 제공 © News1
이미지=카오리온 제공 © News1
카오리온은 9월21일부터 22일까지 2일간 프랑스 세포라 본사가 주최한 ‘SEPHORA Brand Exhibition’ 행사에 참여하여 세계 각국의 세포라 담당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에 화장품 종주국으로 여겨지는 프랑스를 비롯해 스페인, 스웨덴, 그리스, 이태리, 룩셈부르크, 모나코, 폴란드, 포르투갈, 체코, 덴마크, 노르웨이, 스위스, 세르비아, 루마니아, 불가리아, 터키 등 유럽 17개국 동시 진출을 확정 짓는 성과를 이뤘다.

특히 행사 기간동안 전세계 세포라 담당자들이 모공측정 행사에 참여하여 신기하고 재미있다는 반응으로 모공측정 후 모공관리의 중요성을 인지하게 되었으며, 프랑스 현지에서 ‘프리미엄 블랙헤드 O2 버블 모공팩’과 ‘블랙헤드 오투 스파클링 모공비누’ 모공 글로잉 데이&나이트 듀오’ 제품이 주목을 받으면서 상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기도 했다.

카오리온은 단순히 천연화장품을 고집하기 보다는 천연 원료가 피부에 순하게 흡수될 수 있는 최적의 조합과 비율을 찾는 것에 주력하며 회사만의 독창적인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대형 화장품 전문체인인 ‘세포라’ 입점과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미국 진출을 마친 카오리온코스메틱스는 ‘골든글러브’ 시상식과 ‘아카데미’ 시상식 공식 협찬사로 선정되며 현지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카오리온 코스메틱스의 관계자는 ‘ 화장품 종주국으로 여겨지는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진출 이후 향 후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news1] ‘뷰티·패션’뉴스 제보- beauty@news1.kr


spinoff@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