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헤솔 두피클리닉스 부산대점 리뉴얼 오픈, 각종 할인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1스타) 홍용석 기자 | 2016-09-05 14:19 송고
부산에 거점을 둔 두피클리닉 프랜차이즈 헤솔 두피클리닉스 부산대점이 리뉴얼 오픈했다.

헤솔 두피클리닉스는 부산을 중심으로 전국적인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는 두피, 탈모 전문 센터이다. 탈모나 각종 두피 문제를 겪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탈모 시장도 덩달아 급성장하고 있다. 탈모클리닉 브랜드도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이번에 새롭게 재정비하여 리뉴얼 오픈한 것이다.

헤솔 두피클리닉스의 특징은 16년의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인에 특화된 두피 모발 관리 시스템을 갖췄다는 것이다. 전문 트리콜로지스트와의 1:1 상담으로 개인별로 다르게 진행되는 탈모와 두피 문제의 원인을 찾고 맞춤식 케어가 이뤄진다. 또한 첨단 3D 두피 진단기로 유분도 측정과 모발 밀도, 모근 상태 등을 다양하게 분석해 보다 과학적인 두피관리를 진행한다.

두피케어 전문점 헤솔 두피클리닉스 부산대점이 오픈했다. © News1star / 헤솔 두피클리닉스
두피케어 전문점 헤솔 두피클리닉스 부산대점이 오픈했다. © News1star / 헤솔 두피클리닉스


특히 선택적 옵션 관리로 이뤄져 불필요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줄이고 자신의 상태에 꼭 필요한 관리만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호평이 높다. 관리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맞춤 두피관리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헤솔 두피클리닉스에서 사용하는 제품은 천연생약과 해양바이오소재 조성물, 친환경 원료로 만들어져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두피모발관리 전문 화장품 기업인 에코마인의 브랜드로 구성된다. 문제성 두피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기능성이 우수한 자연친화적 소재로 이뤄져 제품에 대한 신뢰도 높다.

최근 탈모는 노화로 인한 탈모나 유전적 탈모뿐만 아니라 스트레스성 원형탈모, 문제성 두피, 지루성 탈모 등으로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으며 비듬, 두피각질, 두피가려움 등 두피 문제도 심각한 수준이다. 특히 젊은 층으로 연령대가 확대되면서 두피탈모 전문센터를 찾는 이들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헤솔 두피클리닉스 부산대점 이소연 원장은 “탈모에는 환경오염과 잘못된 생활 습관,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이 작용한다. 각각 다른 양상을 띠기 때문에 자신의 상태에 적합한 전문 케어가 중요하다”면서 “무엇보다 탈모는 시간이 관건이다. 탈모증상이 나타난다면 즉시 두피클리닉을 찾아 전문가의 조언을 받는 것이 악화를 방지하고 빠른 개선을 꾀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밝혔다.

한편 헤솔 두피클리닉스는 각종 탈모 관리 프로그램을 최대 75%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하거나 카메라로 찍어 제시하면 사용할 수 있으며 부산대점을 비롯해 전국 9개 지점에서 예약 후 이용 가능하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