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시영 "'진짜 사나이2' 많은 관심, 얼떨떨하고 감사해"(인터뷰)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2016-08-29 11:54 송고
배우 이시영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서 활약한 소감을 털어놨다. 

이시영은 29일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를 통해 "방송 이후, 많은 관심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이런 반응이 아직도 얼떨떨하고 신기합니다"라고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이어 "체력검정 당시 어깨가 다친 상태였기 때문에 제대로 하지 못한 점이 너무 죄송스러웠어요. 그래서 윗몸일으키기와 오래 달리기로 만회해야겠다는 생각에 열심히 했습니다"라고 체력검정 당시 활약을 떠올렸다. 

배우 이시영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서 활약한 소감을 전했다. © News1star DB
배우 이시영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2'에서 활약한 소감을 전했다. © News1star DB

또 이시영은 "사실 그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저는 오히려 기록이 좋게 나오지 않을까봐 걱정했는데, 다들 잘했다고 격려해주시고 좋게 봐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할 따름"이라며 다시 한 번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시영은 "앞으로도 많은 난관들이 그려질 텐데요, 우리 252기 부사관 후보생들이 힘을 합쳐 잘 해쳐나가는 모습도 많이 기대해주시면 좋겠어요. 또 훈련을 함께 받으면서 쌓여가는 동기애, 거기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들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마무리지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8일 오후 6시45분 방송된 '일밤-진짜 사나이2'의 '해군 부사관 편'의 체력검정에서 에이스로 활약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남군 못지 않은 강한 근성과 남다른 체력 등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것. 
또한 윗몸일으키기 체력검정에서는 다른 훈련생들보다 2배 빠른 속도로 남군과 여군 통틀어 1위라는 기록을 세웠으며 3km 달리기에서도 초반부터 선두를 놓치지 않으며 2위로 결승선에 들어와 감탄을 자아냈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