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래원 '닥터스'로 입증한 로코황태자의 저력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2016-08-24 11:52 송고
배우 김래원이 '닥터스'를 통해 믿고 배우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극본 하명희/연출 오충환)가 지난 23일 20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김래원은 극 중 능력 있는 신경외과 교수 홍지홍으로 분했다. 홍지홍은 다정다감한 모습부터 능청스러운 모습, 의사로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 등 다채로운 면모를 보여주는 캐릭터. 무엇보다 자신의 마음을 거침없이 표현하며 다가서는 모습과 장난스러운 듯 진심을 전하는 모습은 극 초반부터 여심을 휘어잡으며 '닥터스'의 흥행을 이끌었다.

김래원이 '닥터스'에 출연했다. © News1star/ SBS '닥터스' 캡처 
김래원이 '닥터스'에 출연했다. © News1star/ SBS '닥터스' 캡처 


특히 김래원이 해서 더 설레는, 더 매력적인 대사들은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들끓게 했다는 반응. 13년 만에 재회한 유혜정(박신혜 분)에게 건넨 "결혼 했니? 애인 있어? 됐다, 그럼"가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스승과 제자였던 홍지홍과 유혜정의 관계를 "남자 대 여자"라고 쐐기를 박는 홍지홍의 직진 대사와 "나쁜 계집애", "나한테는 십 원짜리 입 언제 해줄거야?" 등 능청스럽고 귀엽게 유혜정의 긴장을 풀어주는 대사들은 김래원을 통해 더 맛깔스럽게 표현되며 회자되고 있다.

또 의지하고 싶은 어른 남자 홍지홍의 모습은 단순한 로맨스 드라마의 주인공과는 다른 특별함을 선사했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유혜정에게 사랑을 주고, 이를 통해 서로가 변화하고 성장하는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 것. 김래원은 올곧은 눈빛과 믿음직스러운 연기로 유혜정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따스하게 물들였다.




reddgreen35@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