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고창 아산면 희망나누리, 어린이 물놀이체험 제공

(고창=뉴스1) 박제철 기자 | 2016-08-23 17:26 송고
전북 고창군 아산면 희망나누리위원회(위원장 강국신)가 23일 아산면 초등학생 120여명을 대상으로 고창 휴스파에서 어린이 물놀이 현장체험을 진행했다.© News1
전북 고창군 아산면 희망나누리위원회(위원장 강국신)가 23일 아산면 초등학생 120여명을 대상으로 고창 휴스파에서 어린이 물놀이 현장체험을 진행했다.© News1

전북 고창군 아산면 희망나누리위원회(위원장 강국신)가 23일 아산면 초등학생 120여명을 대상으로 고창 휴스파에서 어린이 물놀이 현장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아산면 희망나누리가 주관하고 고창 웰파크시티와 고창군, 고창군공노조가 협조해 추진됐다.     

아산면 희망나누리는 지역 어린이들이 무더운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으며 이날 점심식사와 간식을 제공했다.   

고창 웰파크시티에서는 휴스파 무료입장과 부대시설 무료 이용을 제공했으며 고창군에서는 업무 협조 및 차량 지원, 대아초등학교와 아산초등학교에서는 현장 체험 대상자 선정 및 인솔 등을 분담하여 어린이들이 신나고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강국신 위원장은 “민관의 협력과 유관기관이 상호 협조하여 고창군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을 위해 좋은 추억을 줄 수 있어 매우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민들과 더불어 다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호인 아산면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밝고 건강한 웃음을 줄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된 거 같아 매우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주관하고 함께 해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속적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jcpar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