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특별한 날, 가발 대여 프로그램으로 남자의 자신감 높여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6-08-23 10:58 송고
© News1
© News1
가을 웨딩 시즌을 앞두고 박승철위그스투디오의 가발 대여프로그램이 호평을 받고 있다.

결혼식 때 준비해야 할 것들은 굉장히 많다. 일생에 한번뿐인 가장 중요한 행사인 만큼 웨딩촬영에서 결혼식 본식에 이르기까지 많은 부분 신경 쓰게 된다. 특히, 탈모인들은 가장 멋지고 아름다워 보여야 할 웨딩촬영과 결혼식에서 헤어 스타일링이 쉽지 않아 더 큰 고민을 하게 된다.

예비부부와 혼주들을 위해 박승철위그스투디오에서 가발대여 프로그램을 제안했다. 가발을 구매하는 것 보다 저렴한 가격에, 특별한 날을 위한 헤어스타일 연출을 할 수 있도록 한 것.

업체 관계자는 “탈모로 인해 헤어스타일 연출에 고민이 있는 고객들이 많이 이용한다. 장시간 지속되는 웨딩촬영과 본식에도 헤어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만족도가 높다”며 “결혼식뿐만이 아니라, 소개팅이나 면접 등 중요한 날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도 많다”라고 전했다.

한편, 헤어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박승철위그스투디오는 가발스타일링에 다양함을 추구하는 업체로, 항암가발뿐만 아니라 20·30대 남자가발 고객들에게도 호응을 얻고 있다. 부산을 시작으로 대구, 대전, 광주, 천안, 원주 등에 지방 매장을 구축하고 있으며 8월에는 안양점을 오픈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