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본격 여름휴가 시즌, 가족들과 충남권 가볼 곳은 어디?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2016-08-05 11:22 송고
© News1
여름휴가를 맞아 가족, 연인들과 함께 떠날 국내 휴가지를 찾아보고 있다면 이번에는 더위를 피해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충남 아산의 명소를 소개한다.

충청권 휴가지 가운데서도 아산스파비스는 국내 최초의 온천수를 이용한 테마온천으로 각광받고 있는 대표적인 여행코스다. 어린이용 키즈풀과 동시에 1000여 명까지 수용 할 수 있는 대형 파도풀 등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동시에 3종 슬라이드로 스릴만점 물놀이가 가능하다. 더불어 중간중간 휴식을 위한 온천시설은 물론 객실과 세미나 등 부대시설을 고루 갖췄다.
이 외에도 천안시에 걸쳐 있는 광덕산 내의 강당골 계곡은 여름휴가를 맞아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이다. 암반으로 이뤄져 있어 물과 숲, 돌이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계곡으로 물이 맑아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를 즐기기 좋고 계곡 주변이 울창한 나무들이 채워져 있어 심산유곡의 정취를 맛볼 수 있다.

충남 송악면 외암리에 위치한 외암민속마을은 자연과 함께 힐링하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해볼 만한 곳이다. 500여 년 전부터 형성된 초가집과 돌담길이 보존되어 있고 다량의 민속품 역시 보유하고 있어 볼거리가 상당하다. 또한 사극이나 영화 촬영 장소로도 각광받아 소박하고 평화로운 고향의 멋을 느낄 수 있다.

더위를 피해 실내를 둘러보는 여행을 하고 싶다면 쇼핑과 외식, 문화생활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공간인 퍼스트빌리지를 가보는 것은 어떨까? 간단한 나들이나 데이트 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는 이곳은 약 200여 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상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쇼핑공간으로 꾸며져 있다. 특히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정기세일도 진행하고 있다. 아웃도어나 스포츠, 캐주얼, 골프, 여성, 신사, 아동, 잡화 등 브랜드 최대 80% 할인 되어 의류 및 잡화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최정상의 땅이라는 뜻을 가진 아산 피나클랜드는 바람과 물, 빛을 테마로 꾸며놓은 다목적 테마파크다. 특색 있는 정원과 미니동물농장, 다양한 산책로가 마련돼 있어 가족 나들이나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없는 최적의 장소다. 가까운 거리에 물놀이장과 휴양림도 있어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