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2일 화요일, 당신의 띠별 운세는?

| 2016-08-02 00:00 송고
© News1
© News1
<쥐띠>
우물 안 개구리는 대롱으로 하늘을 보는 격이다. 보다 넓고 큰 통찰력을 필요로 하는 날.

84년생 - 친구나 애인한테 미련을 버려야 할 운세. 그렇지 않고는 다른 일을 못한다.
72년생 - 사사로운 정에 얽매이면 큰 화를 자초한다. 냉정하게 생각하고 결단을 내릴 것.
60년생 - 상담이나 인허가 사항은 쉽게 처리되지 않는 때다. 잠시 보류하거나 점검이 필요.
48년생 - 무조건 말을 적게 하거나 듣는 편이 낫고, 미루거나 양보하는 것이 최선인 운세.

<소띠>
가정이 화목하지 못하면 다른 일도 되지 않으니 가족이 마음 상하지 않도록 해야 하는 날.

85년생 - 맘에 들지 않는 일이나 사람이 있다면 빨리 원위치로 돌아오는 것이 현명하다.
73년생 - 잘못을 인정하면 회복이 빨라지고 주변에서 도와주나 고집을 피면 망신살 뿐.
61년생 - 서로 밀고 당기는 줄다리기는 중단해야 할 때. 자칫하면 줄이 끊어진다.
49년생 - 나 때문에 맘이 불편한 주위 사람들을 생각해야 할 때. 넓은 아량이 필요한 운세.

<호랑이띠>
적극적으로 일을 추진하는 것은 좋으나 말을 조심해야 할 운세. 처음 사귀는 사람일수록 입을 봉하고 듣는 편이 낫고, 봐도 못 본 척 들어도 안 들은 척 하는 것이 필요한 때.

86년생 - 친구나 형제간으로부터 불만을 사거나 따돌림을 받기 쉬우니 인화에 힘쓸 것.
74년생 - 이익분배나 주도권을 놓고 다툼이 생기는 운세니 계산을 정확하게 할 것.
62년생 - 정신적으로는 도움을 받을 수 있으나 경제적으로는 어려운 때니 참고할 것.
50년생 - 소개나 중개 등으로 수익이 생기거나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운세.

<토끼띠>
나물 먹고 물 마시고 팔베개 하고 누우니 근심걱정이 모두 사라진다. 금전적 어려움은 순간이니 편안한 마음으로 자연을 즐기라.

87년생 - 사귀는 사람이나 하는 일에 권태가 느껴지는 때니 새로운 활력소를 찾을 것.
75년생 - 비록 적은 기쁨은 있으나 궂은 일도 함께 오는 때니 마음이 산란한 운세.
63년생 - 좋은 기계가 있어도 쓸 곳이 없어 놀리는 운세니 때를 좀더 기다릴 것.
51년생 - 부자간에 불합하거나 상하의 뜻이 맞지 않는 운세니 화합에 노력해야 할 때.

<용띠>
특별히 좋은 것도 없고 나쁠 것도 없는 평범한 날. 시간을 내어 미술관 구경가기에 좋은 날.

88년생 - 친구나 연인과 대립상태라면 내가 자존심을 죽이고 대화로써 풀어야 할 때.
76년생 - 동료나 형제간에 사소한 일로 우애에 금이 가는 때. 절대로 언성을 높이지 말 것.
64년생 - 당신의 신용과 정직성이 도마 위에 오르는 운세니 피하지 말고 정면 대응하라.
52년생 - 아랫사람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이면 생각지 못한 행운의 열쇠를 얻는 때.

<뱀띠>
소규모의 계획에는 행운이 따르나 크게 잡으려든다면 손해가 생긴다.

89년생 - 성급한 돌진은 오히려 거부반응을 만든다. 잠시 거리감을 두고 기다려라.
77년생 - 적은 재물은 취할 수 있으나 큰 것은 맘대로 움직이지 않는 운세.
65년생 - 그물이 아무리 크다 해도 구멍이 있으면 고기를 잡을 수 없으니 확인.
53년생 - 돌고 도는 것이 인생이라. 옛날에 베풀고 도왔던 일이 은혜로 돌아온다.

<말띠>
오랜 친구가 먼 길을 찾아오니 반가움이 더하다. 지나친 음주는 피해야한다.

90년생 - 기다리면 만나기 어려우니 직접 찾아가면 길하다. 지금 서둘러라.
78년생 - 급하게 서두르나 결과가 늦다. 기교를 부리는 것보다 대범함이 필요한때.
66년생 - 생각지 않은 구설이 있을 수 있으나 저절로 해결되니 기다리면 길하다.
54년생 - 작은 거래에 연연하지 마라. 큰 것 놓치기 쉽다. 선택이 중요한 때.

<양띠>
지나친 책임감은 불필요하다. 개인적인 것이든 사회적인 것이든 모든 것이 내가 책임져야할 대상은 아니다.

91년생 - 색다른 생각이 자승자박으로 끝나기 쉽다. 나서지 말아야 할 때.
79년생 - 겉으로는 무척 바쁜 듯하나 실속이 없는 운세. 내실을 기함이 좋다.
67년생 - 얻음과 잃음이 공평하니 마음을 비우면 미련을 버릴 수 있다.
55년생 - 문서이동이나 서류관련 일에 신중을 기해야 할 때. 서두르면 흉하다.

<원숭이띠>
한 우물을 파야한다. 흔들리는 목표는 맞히기 힘들다.

92년생 - 탐탁치 않은 유혹은 과감하게 물리쳐라.
80년생 - 냉정한 판단이 필요하다.
68년생 - 금전거래에 행운이 따른다.
56년생 - 책임져야할 일이 많다.

<닭띠>
열 번의 말보다 한 번의 행동이 더 효과적이다.

93년생 - 자신감 있는 행동은 애정운에 행운을 불러다준다.
81년생 - 표현하지 않는 사랑은 아무런 의미가 없다.
69년생 - 부드러운 말 한 마디가 상대를 감동시킬 수 있다.
57년생 - 무리한 부탁은 신뢰를 무너뜨린다.

<개띠>
일석이조. 하나의 계획으로 두 가지 일을 해결하니 행운이 크게 따른다.

94년생 - 약속을 지켜 신용을 유지하면 어려움이 없다.
82년생 - 변동수가 있으니 이사를 하거나 혹은 새로운 식구가 있게 된다.
70년생 - 행운이 곁에서 머무니 금전운이든 직장운이든 모두 즐겁기만 하다.
58년생 - 공과 사를 분명히 하면 큰 행운이 따른다.

<돼지띠>
일과 인간관계에 갈등이 계속되니 행운은 멀게만 느껴진다.

95년생 - 새로운 사람은 함부로 사귀지 마라. 자칫 구설이나 시비에 휘말릴 수 있다.
83년생 - 자신의 인생을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남을 탓하거나 원망하지 마라.
71년생 - 뜬소문에 흔들리지 말고 지금까지 해오던 대로 성실하게 진행하라.
59년생 - 건강을 재산으로 생각하며 묵묵히 때를 기다려야 희소식이 온다.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