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필리핀어학연수비용 학비에서 반값 할인 받기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2016-07-29 10:51 송고
© News1
필리핀어학연수 전문연수 기관인 필어공에서는 온라인 게릴라 프로모션을 통해서 저렴한 비용으로 연수를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은 제공한다. 필어공은 12년간의 필리핀 전문 유학원으로 한국 유학협회에 소속된 안전한 기관 및 수준 있는 필리핀전문유학원이다.
필어공에서 제공되는 게릴라 프로모션은 학비에서 최대 50%에 대한 학비를 절약할 수 있다. 필리핀어학연수비용은 기본적으로 출국 전 지불되는 비용과 현지에서 발생되는 비용 그리고 진행상의 부대비용으로 나뉜다.

출국전 연수비용은 입학금, 학비, 기숙사 등이며 현지에서 발생되는 비용은 SSP발급, 비자연장, I-CARD, 전기세와 교재비 등이 발생된다. 부대비용으로는 항공료와 유학생보험 혹은 여행자보험이 발생되는데 프로모션은 해당 비용 중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적용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8월 5일까지 진행되며 필리핀 대표적인 어학원들인 세부지역의 CPI어학원, CPILS어학원, CG어학원, SMEAG어학원, 필인터어학원, 웰츠어학원, CIJ어학원 등과 바기오지역의 PINES어학원, TALK어학원, JIC어학원, HELP어학원 등 필리핀 최고 수준의 어학원들에 대해서 선택이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을 적용받게 되면 필리핀어학연수 2개월비용 적용 시 60~80만원, 필리핀어학연수 3개월 비용 적용 시 100~140만원 정도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부분은 필어공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필리핀어학연수에 대한 효과, 실제경험담, 다양한 사진 자료 및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필리핀성인연수 뿐만 아니라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및 주니어 연수에 대한 자료도 확인이 가능하다.


akdrkff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