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여수 여행 밤바다 즐기기 위한 명소 ‘경도글램핑장’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2016-07-29 10:00 송고
© News1
© News1
무더위가 지속되는 계절, 올 여름 휴가는 여수 밤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글램핑장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럭셔리 카라반과 세컨하우스, 글램핑 시설에 냉·난방시설과 콘도 수영장 시설까지 잘 갖춰진 글램핑장이라면 마른 장마의 무더위도 날려버릴 수 있다.

여수 여행 필수코스 여수 해양관광단지 리조트 내에 위치한 여수 경도 글램핑파크는 여수 경도에 위치한 관광 숙박시설로, 여수 10경을 두루 여행할 수 있는 해양 관광의 중심지에 위치한다.

글램핑장 바로 앞으로는 밤이면 머리 위로 별이 쏟아지는 여수밤바다를 즐길 수 있다. 해안가 산책로를 따라 어촌체험으로 여수 바닷가 갯벌에서 자연산 생굴과 바지락 등 풍부한 바다갯벌 체험이 가능해 아이들과 함께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푸른 남해바다가 한눈에 조망된다.

또한 여름철 비 오는 날의 글램핑은 빗소리와 젖은 공기의 운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묘비를 제공한다. 카라반 속에서는 빗소리를 가까이서 들을 수 있어 그 운치와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각 카라반 속에는 모두 냉 난방시설이 있어 내부의 온·습도 조절이 용이하고 카라반 외부에는 세컨하우스가 설치돼 비 오는 날은 비를 피해서 즐길 수 있고 햇살이 뜨거운 날은 그늘이 만들어져 무더위에도 즐거운 카라반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여수 여행코스로 각광받고 있는 여수 경도글램핑장 관계자는 “남해의 시원한 해풍과 파도소리를 들으며 대한민국 10대 골프장으로 선정된 경도CC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경도리조트 내의 수영장 등 각종 휴양 시설을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여수 고급 글램핑파크 ‘여수경도글램핑파크’는 여수여행 중에서도 데이트코스로 많은 연인들에게 사랑받는 카라반&글램핑장으로, 총 60면의 최고급 카라반과 카바나, 세컨하우스가 설치되어 있다.

경도글램핑파크의 카라반 내부에는 인덕션, 전자렌지, 냉장고, 인버터냉난방기, 취사도구 등이 비치되어 있으며 리조트와 버금가는 시설로 입소문을 얻고 있다.


akdrkff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