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제이슨 본' 관전 포인트 세 가지는? #맷데이먼 #정체성 #액션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2016-07-26 12:57 송고
전세계가 기다리는 액션 블록버스터 '제이슨 본'의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오는 27일 개봉하는 영화 '제이슨 본'은 가장 완벽한 무기였던 제이슨 본(맷 데이먼 분)이 모든 자취를 숨기고 사라졌다가 자신의 기억 외에 과거를 둘러싼 또 다른 숨겨진 음모와 마주치게 된 뒤, 다시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제이슨 본'의 관전포인트가 공개됐다. © News1star / 영화 '제이슨 본' 스틸
'제이슨 본'의 관전포인트가 공개됐다. © News1star / 영화 '제이슨 본' 스틸

# 1. 맷 데이먼, 완벽한 제이슨 본으로의 컴백

10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지닌 완벽한 인간 무기 제이슨 본. 매번 그를 제거하려는 CIA 조차 가능하다면 복귀시키고 싶을 정도로 대체불가의 완벽한 무기 제이슨 본이 돌아왔다. 9년 만에 돌아온 맷 데이먼은 철저한 캐릭터 분석과 치밀한 트레이닝을 통해 관객이 기대하는 본을 완벽하게 보여준다. 자신의 생애에 있어 "최고의 캐릭터"라는 말로 작품에 대한 애정을 밝힌 바 있는 맷 데이먼은 이번 '제이슨 본'을 통해 본처럼 그 자신도 대체불가인 완벽한 배우라는 사실을 관객들에게 확인시켜준다.

2. 시리즈의 완벽한 컴백…풀리기 시작하는 본의 정체성에 대한 비밀

이번 '제이슨 본'에서는 해병대 대위였던 데이빗 웹을 제이슨 본으로 만든 트레드스톤 프로그램의 탄생과 관련된 비밀이 풀리기 시작한다. 오랜 시간 자취를 감추고 살아가던 제이슨 본은 트레드스톤에 관련된 숨겨진 비밀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이를 풀기 위해 모습을 드러내고, CIA에서는 그를 다시 제거하려고 한다. 이 과정에서 CIA가 새롭게 준비 중인 감시 프로그램 아이언 핸드까지 드러나게 된다. 제이슨 본의 정체성에 대한 비밀과 개인에 대한 국가의 통제까지, '본'리즈의 핵심을 이어받은 제이슨 본은 완벽하게 시리즈를 잇는 후속작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것이다.

3. 완벽한 액션의 귀환…명불허전 '본'의 액션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다

전세계 액션 장르의 흐름을 새롭게 썼다는 평가를 받는 '본' 시리즈는 특유의 시그니처 액션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주변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는 볼펜, 책 등을 가지고 보여주는 놀라운 액션은 이제 제이슨 본의 상징이 됐다. 그만큼 '제이슨 본'에 등장할 새로운 시그니처 액션에 관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도 역시 '본 슈프리머시'부터 '본'시리즈를 맡아 온 폴 그린그래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욱 치밀하고 몰입도 있는 액션으로 시선을 압도하는 영상을 만들어냈다. 그리스 도심 중심 부, 시위대로 가득한 광장에서 펼쳐지는 숨막히는 추격신, 보면서도 믿을 수 없는 라스베이거스 카체이싱 등 '본' 시리즈에 새롭게 등장하는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처 추격 액션은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쾌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