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1 |
PC 버전에서는 보다 쇼핑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개선돼 카테고리, 색상, 사이즈를 선택함으로써 내가 필요로 하는 상품만 따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맵씨닷컴 장윤필 대표는 “‘MAPSSI’에서는 사용자들이 자발적으로 스타일링 정보를 공유하는 문화가 형성돼 있다"면서 "내 스타일을 가장 가까이에서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옷 잘 입는 친구 같은 친근한 서비스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MAPSSI는 남성 패션 상품을 코디 콘텐츠로 공유하고 구매할 수 있는 웹&앱으로, 유저가 만든 코디를 다른 유저가 구매하였을 때 5%의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형태로 운영된다. 현재 MAPSSI에서는 1000여 개의 코디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앱 다운로드 40만을 돌파했으며, 지난해 7월 결제 시스템 도입한 이후 1년 만에 거래액 200배 증가, 1회 평균 구매 금액 9만원일 정도로 단품보다 코디 전체를 구매하는 비율이 60%가 넘고 있다. 지난해에는 미국 실리콘밸리 투자사 사제파트너스와 엑셀러레이터 프라이머, 롯데엑셀러레이터, 벤처캐피털 삼성벤처투자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