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해수욕장 서핑·낚시 한번에! 강원도 양양펜션 ‘힐링휴’ 신축오픈 이벤트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2016-07-26 10:06 송고
© News1
© News1
강원도 동해바다의 명소 죽도해수욕장과 인구해수욕장을 이용할수 있는 양양지역에 힐링휴 펜션이 이번 달 신축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의 수많은 해수욕장중 깨끗하기로 유명한 동해바다는 서핑과 스쿠버다이빙, 바다낚시 하기 좋은 장소로도 많이 알려진 곳이기에 매년 휴가철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며 이번달 말에 계속 이어지고 있는 폭염으로 인해 피서를 즐기러 오는 사람들은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번 양양 힐링휴 펜션 이벤트는 2박이상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2만원 할인 또는 BBQ 1회 이용 등이 있으며 펜션 관계자는 매달 추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이번 신축기념 이벤트는 극성수기만 제외하고 올해 말까지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올해 6월에 완공된 힐링휴 펜션은 강원도 양양군의 해수욕장과 도보로 5분이내의 하나로마트까지 인접해 있어 해수욕과 마트장보기 등이 편리하다. 각 객실마다 개별테라스가 있어서 가족, 친구, 연인과 독립적인 BBQ파티가 가능한 곳이다.

인근 지역에 경치좋고 전망좋기로 소문난 죽도정, 휴휴암, 낙산사 등 볼거리를 제공하고 수상스포츠를 즐길수 있는 전문업체들이 많아서 초보자들도 서핑과 스쿠버다이빙, 낚시 등을 즐길수 있어서 해마다 관광객이 늘어나고 있는 곳이기에 이 지역의 펜션은 방문전 사전 예약은 필수다.
양양 힐링휴 펜션은 바쁜 성수기 시즌에도 고객이 퇴실후에는 모든 침구류를 세탁 및 교체, 기본 장비와 시설물 등의 청결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며 무엇보다 신축펜션이기에 모든 시설이 최상급의 자재와 신식구조, 깨끗함을 유지하고 있는 것이 장점이다.

그리고 가깝게 위치한 인구해수욕장은 수심이 낮고 완만해 가족 단위의 방문객이 많으며 바로 옆 방파제에서 낚시를 즐기는 이들도 많다. 펜션 방문객들이 직접 문어, 광어, 도루묵등을 잡을수 있으며 배낚시도 가능하여 더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도 있다.

해당 펜션 이용과 예약관련 자세한 내용은 양양 힐링휴펜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akdrkff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