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사천 항공의 역사', 12월말 책자로 발간

(부산ㆍ경남=뉴스1) 이경구 기자 | 2016-07-25 16:51 송고
사천시는 25일 '사천 항공의 역사' 발간을 위한 위원회 회의를 갖고 오는 12월 말 책자를 발간하기로 했다© News1
사천시는 25일 '사천 항공의 역사' 발간을 위한 위원회 회의를 갖고 오는 12월 말 책자를 발간하기로 했다© News1

경남사천 항공의 역사가 책으로 만들어진다. 

사천시는 '사천 항공의 역사' 발간을 위한 위원회 회의를 갖고 오는 12월 말 책자를 발간하기로 했다고 25일 밝혔다.

시는 책자 발간을 통해 사천 항공산업 역사를 조명하고 향후 새로운 항공우주산업 발전을 준비하는 밑거름으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사천 항공의 역사'는 300 페이지 분량으로 총 4부로 구성되며 사천 항공산업의 역사, 사천의 항공기, 사천 항공산업 현황, 사천 항공산업의 미래 등을 담을 예정이다. 
 
이날 발간 위원회는 시 주관으로 한국항공우주산업㈜, 경남테크노파크 항공우주센터, 한국산업단지공단 사천지사, 한국공항공사 사천지사, 한국폴리텍대학 항공캠퍼스등 총 8개 기관 11명의 위원으로 구성했다.

위원회는 양기정 사천부시장이 위원장을, 한국폴리텍대학 항공캠퍼스 김형래 교수가 간사로 선임됐다.

시 관계자는 "이번 책자 발간으로 항공우주산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사천의 항공우주산업 인프라와 항공역사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데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kglee63@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