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발론교육, 뉴 전주캠퍼스 9월 오픈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2016-07-05 10:00 송고
© News1
초중등 영어교육 전문기업 ㈜아발론교육(대표 김대용)은 변하는 영어교육 현장에 맞춘 아발론교육 뉴 전주캠퍼스를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에 오는 9월 1일 개원한다.
아발론교육 뉴 전주캠퍼스(이사 Andrew)는 아발론교육이 올해 초부터 진행하고 있는 교육프로그램 개선 프로젝트의 지역 첫 사례로, 아발론교육 본사직영의 커리큘럼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전주 영어학원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아발론교육 뉴 전주캠퍼스의 교육시설은 모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고, 다양한 편의시설을 확충했으며, 학생들의 집중력과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구)전주아발론(현 펜타원) 대비 학급당 학생 수 및 교사 1인당 학생 수를 대폭 줄여 학생들의 세밀한 관찰과 학습지도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특히 아발론교육 뉴 전주캠퍼스는 대입 및 특목고 진학컨설팅 전문기업 김영일 진학컨설팅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특목고 및 대학 진학 컨설팅을 희망하는 학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최근 학교 스쿨 존 및 통원버스 안전사고가 빈번한 것 등을 고려해 전주 캠퍼스는 등·하원 도우미 및 안전 도우미를 채용해 학생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총 891㎡ 규모의 뉴 전주캠퍼스는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학원가에 교육연구시설로 신축 중이며, 7월 16일 학부모설명회(전북대학교 건지아트홀)를 시작으로, 8월 9일 전국 A-TEP모의고사, 9월 1일 가을학기 개강 등이 예정돼 있다.
현재 임시 상담실을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 모닝글로리 3층에 개설해 신규테스트와 입학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9월 가을학기 선 등록 학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약 15만원상당의 온라인 장학혜택)과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16일 오전10시 30분 전북대 건지아트홀에서 열리는 학부모 설명회에서는 ‘미래를 준비하는 영어’를 주제로 ㈜아발론교육 강시현 이사가 강연에 나설 예정이며, 2부에서는 전주 아발론교육 Andrew 이사가 프로그램 소개 및 학사 운영 계획들을 설명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선물(이마트상픔권, 영어원서, 고급노트, 신규테스트 및 A-TEP 응시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akdrkff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