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스타일 이모저모] ‘주말 득템 찬스!’ 위즈위드 ‘래시가드’∼송중기 탑텐까지!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6-07-02 12:05 송고
(이미지제공=위즈위드)© News1
(이미지제공=위즈위드)© News1
▶글로벌 쇼핑 네트워크 위즈위드(WIZWID)에서 3일까지 썸머 아이템 주말한정 특가 세일을 실시한다. 휴가철 필수 아이템인 래시가드를 비롯하여 모자, 샌들, 티셔츠 등 여름 아이템들을 최대 51%까지 할인 판매하며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여름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미지제공=W컨셉)© News1
(이미지제공=W컨셉)© News1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에서 오는 17일까지 썸머 세일(SUMMER SALE)을 실시한다. 맨, 우먼 어패럴, 백&슈즈, 라이프 스타일, 액세서리 등 전 카테고리 내 150여 개의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썸머 세일 기간 동안 최다금액의 구매고객을 선정하여 W컨셉 에코백을 증정(100명)한다. 
(이미지제공-우먼스톡)© News1
(이미지제공-우먼스톡)© News1
▶우먼스톡이 최대 78%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7월 ‘심쿵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심장이 쿵 하는 가격으로 뷰티아이템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심쿵딜’은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의 아이템을 최대 78% 할인한 특가로 판매하는 우먼스톡의 할인 이벤트이다. 7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참여가 가능하다. 
(이미지제공=탑텐)© News1
(이미지제공=탑텐)© News1
▶탑텐(TOPTEN)이 여름맞이 썸머 세일(Summer Sale)를 진행한다.  오는 7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16SS 시즌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탑텐의 대표 아이템인 10T(텐티) 그래픽 티셔츠와 데님 팬츠는 물론 기능성 이너웨어 쿨에어와 레인코트, 액세서리, 키즈 상품까지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말 것.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