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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8월 출장 세차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매달 20~30%의 빠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동희 대표는 성장 비결 중의 하나로 앞서 언급한 ‘클린 리뷰 서비스’를 뽑았다. 회사 자체의 홍보성 리뷰보다는 소비자가 직접 올린 후기를 통해 고객이 직접 세차 매니저를 선택한다는 점이 고객들의 신뢰를 이끌어 내는데 한몫했다는 평이다. 실제로 이런 시스템 덕분에, 이용 고객 평가의 731개 가운데 652개가 10점 만점 중 10점을 기록하고 있다.
작년 9월 경기도 화성시 베타테스트를 시작해 올해 서울시 송파구 위례신도시까지 서비스를 확장해 나가고 있는 ‘차케어’는 제휴 맺은 업체 모두 평균 20%이상의 매출 성장을 이루어내는 1석2조의 효과를 검증하고 있다. 1회권뿐만 아니라 정기권 시스템까지 구축되어있어 고객이 원하는 방식을 선택하여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데, 현재는 1회권 고객보다는 정기권 고객 유입량이 많아 제휴 맺은 업체의 매출이 안정적으로 늘어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입점 방법은 간단하다. '차케어 매니저 앱'을 다운로드 받아 입점 신청을 하면 된다. 이번 모집을 통한 입점은 입점비를 받고 있지 않고 있으며, 중개수수료 또한 8월 말까지 제휴 맺는 업체에 한해 2016년 말까지 받지 않는다.자세한 제휴 문의 및 세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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