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운빨로맨스' 류준열, 아직도 100번 찍는 포모남이 있다니

(서울=뉴스1스타) 장아름 기자 | 2016-06-30 08:08 송고
류준열이 포기를 모르는 남자로 여심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 

지난 29일 밤 10시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운빨로맨스'(연출 김경희, 극본 최윤교) 11회에서는 심보늬(황정음 분)를 향한 끝없는 사랑을 선보이며 '포모남'(포기를 모르는 남자)으로 등극한 제수호(류준열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다시 한 번 인간부적이 돼주며 솔직하고 적극적인 고백으로 그의 마음을 흔든 것.

이날 방송에서 제수호는 혼자 좋아하다 혼자 끝낼 거라는 심보늬를 어쩔 수 없이 보냈다. 그러나 보늬는 보라가 깨어났다며 수호에게 병원에 같이 가 달라고 부탁했고, 수호는 흔쾌히 손가락에 붉은 실을 감은 채 보늬의 부적 역할을 하며 그를 향한 여전한 마음을 드러냈다.

류준열이 포모남으로 활약 중이다. © News1star / MBC '운빨로맨스' 캡처
류준열이 포모남으로 활약 중이다. © News1star / MBC '운빨로맨스' 캡처

이어 수호는 보늬에게 호랑이 목걸이를 다시 건네며 "아무리 오래 걸려도 답은 정해져있어요. 보늬씨 마음에 있는 답 찾으면 보늬씨 발로, 보늬씨 의지로 나한테 와요"라며 단호했던 그의 마음을 흔들리게 만들었다.

또 혼자 야근하는 보늬를 위해 초밥을 사다 주며 챙겨준 데 이어, 일하고 있는 보늬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봐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했다. 특히 보늬에게 고백은 물론, 손을 잡고 키스한 것까지 모두 처음이라며 "그러니까 책임져요"라고 귀엽게 투덜거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처럼 류준열은 마음을 쉽사리 열지 못하는 황정음에게 온 마음과 정성을 다했다. 이에, 거듭된 거절에도 포모남(포기를 모르는 남자)로 활약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한편 '운빨로맨스' 12회는 30일 밤 10시 방송된다. 


aluem_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