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쇼미더머니5' 비와이 VS 보이비 맞대결, 반전 있을까

(서울=뉴스1스타) 강희정 기자 | 2016-06-28 16:27 송고
래퍼 비와이, 보이비 중 '쇼미더머니5' TOP6에 올라갈 래퍼는 누구일까. 두 사람의 맞대결 결과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Mnet '쇼미더머니5' 측은 28일 비와이, 보이비가 맞붙는 본선 1차 두 번째 대결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주 방송된 '쇼미더머니5'에서는 TOP6행 티켓을 두고 사이먼도미닉-그레이 팀 래퍼들과 길-매드클라운 팀 래퍼들이 첫 번째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사이먼도미닉-그레이 팀 소속인 래퍼 원은 길-매드클라운 팀 샵건에게 패해 최종 탈락했다. 이로써 양팀은 본선 1차에서 비와이와 보이비의 솔로 무대 대결만을 남겨 놓고 있는 상황이다.

래퍼 비와이, 보이비가 '쇼미더머니5' 본선 1차에서 맞붙었다. © News1star / Mnet '쇼미더머니5' 예고 캡처
래퍼 비와이, 보이비가 '쇼미더머니5' 본선 1차에서 맞붙었다. © News1star / Mnet '쇼미더머니5' 예고 캡처


만약 여기서 비와이가 패한다면 사이먼도미닉-그레이 팀은 프로듀서를 포함 팀 전원이 본선 1차에서 탈락하고 만다. 시즌5 시작부터 꾸준히 우승후보로 꼽혀온 비와이가 과연 팀의 명예를 지킬 수 있을지 주목되는 대목이다.
공개된 예고에서는 비와이, 보이비의 팽팽한 대결 양상이 그려졌다. 팀 전원 탈락 위기라는 부담감을 안은 비와이는 "결과를 하나님께 맡기기로 했다"고 했고 길-매드클라운 팀의 보이비는 "부담이 된다. 인지도 차이도 많이 나고"라고 말했다.

비와이, 보이비의 대결에서는 모두를 경악시킨 공연비 투표 결과가 나왔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과연 맞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까. 비와이, 보이비 중 '쇼미더머니5' TOP6에 오를 래퍼는 내달 1일 밤 11시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hjk0706@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