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오대교수능연구소, 푸르덴셜생명 VIP고객 대상 ‘대입컨설팅’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1) 전민기 기자 | 2016-06-03 16:18 송고
© News1
오대교수능연구소(대표 오대교)는 지난 31일 강남 삼성에서 푸르덴셜생명 VIP고객을 대상으로 ‘대입컨설팅’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했다.
푸르덴셜생명 강남 해오름 지점은 대부분의 고객들이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점에 착안하여 대입컨설팅 프리미어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황선찬 LP는 “빠르게 변화하는 대입에 효과적인 정보를 VIP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효과를 기대했다”며 “고객들의 반응이 예상보다 좋아 성공적인 서비스가 되었다 평가하고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날 초청강사로 특강을 진행한 오대교 대표(오대교수능연구소)는 “올해 수능시험의 경향을 알 수 있는 6월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모의고사를 기준으로 현재 자신의 객관적인 위치를 파악하고, 이에 따라 하반기 계획을 수립해야 한다”며 수능 시험에 EBS연계교재가 70% 출제되는 만큼 현재 자신이 취약한 단원을 선택해 집중적으로 학습할 것을 조언했다.

이날 대입컨설팅 프리미어 서비스에 참석한 VIP고객들과 질의응답 시간에는 수능 고득점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경우 7월과 8월에 시행하는 경찰대·사관학교 기출문제들을 반드시 학습할 것을 강조했다. 오대교 대표는 “수능 시험에 앞서 시행하는 경찰대·사관학교 시험은 수능 시험을 기준으로 했을 때 난이도가 120%에 해당하는 고난도 문항들로 구성돼 있는 만큼, 이 기출문항들을 학습하면서 고난도 문항에 대한 대응실력을 만들 수 있다”고 강조했다.
컨설팅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대입에 막연한 불안감을 갖고 있었는데, 수능 전문가의 컨설팅을 듣고 올바른 방향을 잡을 수 있어 좋았다”며 “푸르덴셜생명 강남 해오름지점에서 제공하는 ‘교육보좌관’ 프리미어 서비스를 앞으로도 적극 활용하고 싶다”고 말했다.

오대교수능연구소에서는 기업체 VIP고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대입컨설팅 서비스 ‘오대교교육보좌관’ 서비스를 활성화할 계획이다.

전과목 만점, 수능 10회 응시, 수능 전문 강의 15년차 노하우와 수능 분석 15년 데이터를 기반으로 집필 된 ‘수능만점, 30일 1등급 향상 절대공부법’ 저서에 소개한 내용들을 ‘교육보좌관’ 서비스를 통해 자세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akdrkff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