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상 뷰티템] 헤어 케어의 신세계~ 탄산수 두피케어 출시 外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2016-05-31 16:19 송고
 <1.마린5라인 4종/2.에코글램 헤리프 샴푸/3.라즈베리 헤어 식초(린싱 비네거).>© News1
▶ATS가 마린탄산수의 세정효과와 보습효과를 통해 한여름에도 깨끗하고 건강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마린5’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마린5’는 두피를 진정시키고 쿨링 효과를 부여하는 청정해양추출물 성분과 탄산수가 복합된 마린탄산수를 주성분으로 샴푸 2종, 볼륨 마스크, 토닉까지 총 4종으로 출시됐다.
4종 제품 모두 마린탄산수와 5가지 펜타마린 성분이 세포 에너지를 충전하고 보습작용을 더해 힘없는 모공을 탄력 있게 가꿔주고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촉촉하고 건강한 두피로 유지한다.

▶스킨젠은 천연계면활성제 100%의 저자극 자연주의 샴푸 ‘에코글램 헤리프 샴푸’를 출시했다고 31일 전했다.

에코글램 헤리프 샴푸는 합성계면활성제가 아닌 사포나리아(비누풀) 등 100% 식물성 재료에서 추출한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민감한 두피나 탈모 케어에 도움을 준다.
솝베리, 녹두, 샐러리, 인삼 등 자연에서 추출한 8가지 사포닌 콤플렉스가 두피 자극을 최소화 하면서도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단독 수입 판매하는 이브로쉐의 베스트셀러 ‘라즈베리 헤어 식초(린싱 비네거)’의 대용량(400ml) 제품을 다음달 1일 글로벌 최초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브로쉐 라즈베리 헤어식초는 실리콘과 파라벤 성분이 함유돼 있지 않고 두피와 모발에 적정한 PH 농도로 맞춰진 식초가 함유돼 있어 따로 희석할 필요 없이 그대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